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원 큐텀 스왑 이슈에 대해 알아보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twinbraid님, 정말 저도 개복치라 시끌시끌한지도 몰랐네요 ㅎㅎ
코인원 거래를 하지 않아서 더 몰랐던 것 같습니다. 말씀을 듣고 보니 유저들이 뿔이 날만 하겠네요. 아.. 요즘 거래소들 정말 맘에 안드네요. 이런시점에 업비트가 그 기대를 충족시켜줄지가 문제네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Sort:  

어떨지는 아직 모르죠. 업비트가 폭은 넓은데 수수료가 막강해서 말이죠-ㅅ-;

아 네 그렇군요.. 수수료 문제가 있었군요.. 일단 오픈을 해 봐야 정확하게 알 수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이제 꿈나라로 갈 시간이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404.34
ETH 2367.7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