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파워는 어디까지 진리인건지?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twinbraid 님 매일보다가 하루이틀 안보면 정말 오랜만에 보는 느낌이라는 말이 맞긴 맞나 봅니다 ㅎㅎ 기분상은 정말 오랜만에 뵙는 것 같네요.. 별일 업으셨죠??? @twinbraid 님 말에도 당연히 일리가 있고 공감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많은 도전과 활성화를 진행하는 스팀잇에서 있는 한번의 이벤트 정도로 생각해 주셔도 될 듯 합니다.
자주 좋은 정보도 올려주시고 움짤 재미도 주셨음 좋겠습니다^^

Sort:  

하하 여기 시간은 워낙빠르니까요. 요새 영 글쓸 여건이 안됐는데 이제 좀 쓸수 있을거 같네요. 다 제 게으름탓이죠..ㅡ,.ㅡ;;
이벤트라면 좋죠. 한데 좀 과격화 경향이 있어서 말해봤습니다
매번 안부전하시느라 수고가 많습니다 +_+/

네 ㅎㅎ 충분히 이해는 되는 부분입니다. 그래도 콘님이 노력하시면서
분위기를 좀 살려놓으신 부분도 있습니다. 좋은쪽으로 이해하시면서
시간을 가지고 좀 더 지켜 보는것도 좋을 듯 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7.50
ETH 2430.7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