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 유저가 알아야할 가상화폐 시장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ameat님 오랜만에 뵙는 듯 합니다 ㅎㅎ
아마도 스팀잇에 계신 분들도 처음에는 다 가상화폐 거래를 하면서
알게되신 분들이 많으시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저도 그렇구요..
지금도 트레이드를 계속 하고는 있지만 아직 이렇다할 수익을 내고
있지는 못하고 있네요 ㅎㅎ 말씀 잘 보고 가네요~~

Sort:  

steemit에서 뵌지 오래되었는데, 아직 수익을 내고 계시지 못하다구요? 포트폴리오를 바꿔보심이...

아 네 사실 그게 문제지요 포토폴리오도 없이 그때 상황에 따라 움직이고 있거든요. 어떤식으로 짜야할지 대강 머리속에는 있는데 참 그게 잘 안되네요..

제가 잘 알지 못하지만 말씀을 드리면,
머리속에 대강 있는 것으로는 안되고,
글로 적을 수 있는 만큼 구체적이어야 합니다.
그래도 될까말까합니다.

아 그렇군요.. 한번 정리좀 해 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921.21
ETH 2622.3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