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경주여행] 경주 동궁과 월지 야경 산책 (안압지) / Gyeongju Donggung Palace and Wolji Pond

in #kr7 years ago

와우 야경이 정말 멋지네요 ㅎㅎ 경주 의미있는곳이네요 구경 잘 하고 계속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 아무래도 의미를 알고 방문하면 기억에 더 오래남고 그렇더군요 ㅎㅎ 또 달리 보이기도 하고 ^^ 예전엔 안내문도 그냥 지나쳤는데 요즘은 잘 읽게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많이 배운 여행이네요

아 네 ㅎㅎ 그렇지요.. 경주도 안가본지가 너무 오래 됬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