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해외 아티스트들도 반한 한국의 떼창문화! | Ramengirl🍜 海外アーティストも惚れた韓国のテチャン文化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ramengirl님, 외국분들이 떼창이라고 하는 단어를
아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래서 많은 해외 아티스트들은 한국을
그리워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이번 같은 경우에는 너무
성의가 없어 보이긴 하네요..
재미있는 영상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Sort:  

@kimsungmin님 영어로는 떼창이라는 단어가 없더라구요~! 이 소문이 널리 퍼져 많은 해외가수들이 한국으로 공연와주었으면 좋겠네요~! 물론 성의 없는 가수는 노노지만요^^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요 ㅎㅎ 우리들의 언어가 그들에게 전달되는 날이 있기를 바람니다.. 정말 성의없는 가수는 저도 노노노~~ 입니다^^ 감사합니다~

굳이 영어로 하자면 sing along정도가 되지 않을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1.17
ETH 2653.9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