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뮤직홀릭]지금쯤이면 BCH를 봐야할 시점.

in #kr7 years ago

네 저도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긴 하는데요 하도 요즘 업비트 알트들의 폭등에 메이저 코인들의 상승율에 그리 신경을 쓰지 않는 분위기 인 듯 싶네요. 참고로 어제 비트코인 난이도 상승시 비트캐쉬도 함께 상승한 부분도 마음에 조금 걸리긴 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조정되지 않을까요?

잘 모르겠지만 비트대장의 분신포크가 너무 많이 남아있어서 어떻게 될지 저도 참 궁금하네요. 12월~1월 정말 여러 코인들의 포크가 계획되어 있고 그것 들이 다 이루어 질지도 모르겠네요. 사실 코인시장 분위기가 비트캐쉬는 조금 소외된 분위기는 맞는 것 같습니다. 반전을 위해서는 뭔가 필요한 시기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비캐는 빗썸이 말아먹었다는 얘기도 들리네요 ㅋㅋ 좋은 소식 기다려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트의 여러 분신들이 줄줄이 사탕처럼 계획되어 있죠...
이것 때문에라도 비트의 가격이 쭈욱 쭈욱 올라가게 되는 군요.
어쨋든 좀 주춤할 듯 한 비트가 계속 올라가는 것인 15,000$까지 갈 기세 같군요.
틈이 없군요.ㅎㅎ

네 ㅎㅎ 그런 것 같습니다. 그렇다 보니 해외거래시 기축이 되는 비트흐름이 불안정해 해외거래보다는 업비트 원화거래가 더 활발해 진 것 같네요. 그래도 이상하니 불안불안 합니다 ㅋㅋ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52.70
ETH 3455.1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