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뮤직홀릭]"단지 암호화폐가 이상 과열 현상을 보이고 있어 그 뒤에 올 것이 정부도 두렵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뮤직홀릭님, 사실 과열이라는 말에 대해서는 공감이 가는 부분이지만 어떠한 방법으로 과열을 막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왜 이런 가상화폐투자에 과열이 되었는지를 먼저 생각해 봐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과열이 됬다고 무조건 물을 뿌려 식히려하면 뭔가는 고장이 난다는 것 을 왜 모르는지 답답하기만 하네요. 아무쪼록 먹고 살게 많은 나라가 되어 어느 한 곳에 과열이 되지 않고 분산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주길 바랄뿐이네요^^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Sort:  

그러게 말입니다. 왜 이렇게 과열이 되었는지...그 현상와 그 이유들을 원천적으로 해결해야 이러한 과열도 자연스럽게 없어질텐데 말입니다.
단기적으로 막기만 한다고 능사는 아닐텐데 말입니다.
감사드리며 역시 좋은 저녁시간 되시길...^^

네 저도 잘 해결되길 바라겠습니다. 후오비 거래소와 관련되신 지인이 연락이 왔는데요.. 곧 한국에 거래소 오픈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런 분위기에서 중국 거래소가 국내에 들어온다면 어떻게 될 지 정말 잘 모르겠습니다^^ 좀 더 지켜봐야 할 듯 하네요~~

그렇군요. 애매한 타이밍에 들어오는 군요. 저도 정보를 좀 찾아보면서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후오비가 직접 들어온다면 중국 코인 세력들과도 관계가 있을텐데 말입니다. 금융실명제다 뭐다해서 자금 이동이 어려운 이때에 들어오겠다는것은 꼭 국내 투자자들만을 위한 것은 아닌것으로 보여지는 군요. 어쨋든 찾아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네 아무래도 그렇겠지요.. 팀은 이미 들어와서 테스트 진행중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정상적으로 오픈을 할 수 있을지 아닐지는 장담하기 어려울 듯 하네요.. 아무쪼록 합리적인 방안이 마련되어서 안정적으로 투자를 할 수 있는 분위기가 되었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43.62
ETH 2524.1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