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뮤직홀릭]EOS는 쭈욱 들고 가면서 앞으로 새롭게 지켜 봐야할 포트폴리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뮤직홀릭님, 저도 바이낸스 쿠코인 선례를 보고 cob 에 크진 않지만 장기투자 목적으로 들어갔네요^^ 이제 시작하는 거래소라 생각합니다. 향후에도 함께 웃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Sort:  

네 이미 제가 추천 드렸을 때 들어가셨으니...역시 이것도 잘 지켜 가시면 좋은 포트가 될 것입니다. 화이팅 입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구요.

네 ㅎㅎ 역시 빠른 정보와 발빠름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를 주신 홀릭님께 감사드려야지요~~ 오늘도 eos 쭉쭉 가즈아~~~~~~~ ^____________^

같이 같이 다같이 투더문 희망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74.56
ETH 2461.9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