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oinstarter 사이트 광고글에 대해서 / 앞으로 추천인관련 링크에 대한 활동

in #kr7 years ago

아.. 저는 저런 홍보글을 받으 적이 없어 모르는 상황이지만 앞 포스팅에서 Sweeti님도 같은 우려의 글을 올리셔서 아 조심해야 되는 상황이라고 짐작만하고 있었는데.. 많은 분들한테 홍보글이 갔나 보네요..
세상에 꽁자는 없다 라는 말씀이 진리네요.. 감사합니다~~

Sort:  

스위티님도 두시간전에 올려주셨군요. 지금 가서 보고왔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이미 눈치채신 분들이 꽤 많으신가봅니다. 부디 지금 가입해계신 분들이 별다른 피해입지 않길 바랄뿐입니다.. 앞으로 좀 순찰을 강화하든 해야겠네요 ㅠㅠ 제가 참고에 달아둔것처럼 정말 여러번 경고했는데 이런 일이 또 생기다니..ㅠㅠ

네 다행인지 저한테는 그런 홍보글이 안왔네요.
왔으면 바로 @Marginshort 님께 찔렀을 텐데요 ㅎㅎ
좀 더 상황을 주시하면서 추가적인 행동이 있는지
확인이 먼저 필요할 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926.69
ETH 2622.8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