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포스팅을 얼마나 했을까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루이스박님 지난 데이타를 정리해서 보시면 기분이 참 묘하겠네요.. 지난 시간들도 새록새록 기억이 나구요 ㅎㅎ 저도 제가 어느정도 만족함을 느끼면 그때 뒤를 한번 돌아볼 생각입니다. 아직은 그럴때가 아닌것 같네요 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1일 1포스팅 한다고 했었는데 그것보다 더 열심히 했던 것 같네요 ㅎㅎ 조금 풀리는가 싶어서 한 번 정리해보았습니다. sungmin 님의 뒤돌아보는 포스팅도 궁금해지네요 !! 엄청나실 껏 같아요 !! 즐거운 주말되세요 ~

아 ㅎㅎ 네 그렇지는 않습니다. 하루 1개 정도 등록되는데 아직 기간도 오래 되지 않고 해서 그리 많이 모이지는 않는 것 같네요.. 여기저기 후원이다 뭐다 쓴 금액도 만만치 않네요 ^^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73.12
ETH 3507.19
USDT 1.00
SBD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