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Ripple] 오늘은 리플이 내려가는 군요.

in #kr7 years ago

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첨 리플 장기투자 목적으로 넣었는데.. 현재 상황으로 보니 자꾸 불안감이 생기네요. 왜 장기투자에 리플을 선택했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요즘에는 신경 안쓰고 스팀잇 소통에 시간을 많이 보내고 있지만 자꾸 보이니 생각을 안할 수 가 없네요.. 언젠가 좋은 날이 오길 바라도 되겠죠? ㅎㅎ

Sort:  

많은 분들이 안정성을 보고 투자하셨고 저렴한 가격을 보고 많이 구매하셔서 1원만 떨어져도 신경이 많이 쓰이실 껍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비트코인은 몇만원 떨어져도 크게 신경이 안쓰입니다 ㅎㅎ
여러 상황이나 글을 읽고 1년은 보유할 생각으로 구매한거라 크게 신경은 안씁니다.
Steemit의 외국분들의 ripple 분석으로 보면 그래프상으로 긍적적 신호가 꽤 쌓였다고 보는 분들이 많은데 어찌될건지는 두고봐야 겠죠. 좋은날이 저도 왔으면 좋겠어요 ^^

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당분간 잊고 스팀잇에 좀 더 집중 해 볼 생각입니다. ㅎㅎ 불금 즐거운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67.61
ETH 3451.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