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OOD STORY] 생선요리 전문점 - 땡기요 (매콤한 명태조림)

in #kr7 years ago

와 정말 땡기네요~~ ㅎㅎ 송내역주변도 많이 바꿨을 듯 하네요 ㅋㅋㅋㅋㅋ
아이고 생선 정말 땡기는데 어떻할지 모르겠군요 ㅋㅋ

Sort:  

ㅋㅋㅋ
송내역 주변에 대한 아련한 추억이 많으시죠? ㅎ

아이고 너무 많지요^^ 부천 송내 완전 아지트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그렇군요
저는 상동 - 중동 -옥길동 으로 이사를 해서 아마 한국에 계셨으면 자주 만났을듯요 ㅎ

아 네 그렇군요.. 요즘은 한국들어가면 친구들 아지트가 주로 상동 메리트쪽으더군요 ㅋㅋㅋ 지난 6월에도 거기만 4번인가 간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메리트
위험합니다 ㅎㅎㅎ

아 ㅋㅋㅋㅋ 그런가요~~ 양꼬치 기억밖에 없네요 ㅎㅎ

넵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7044.89
ETH 3251.7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