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OOD STORY] - 엉터리 생고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레오님 하나의 판에서 여러가지를 할 있네요.. 된장과 콩나물등 야채까지 함께 굽고 끓여지니 정말 함께 먹기가 맛나겠네요.. 반합 뚜껑 정말 오랜만에 보긴 합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Sort:  

네 ㅋㅋㅋ
반합은 정말 여러 기억이 떠오르게 하더군요 ㅎ
라면을 냄비 뚜껑에 먹듯이 반합도 저기에다 먹어보니 맛이 나름 좋았습니다 ㅋㅋㅋ

네 ㅎㅎ 참 그러고 보면 아이디어가 관건인 듯 하네요.. 근데 저거 국방부꺼면 불법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군납업체들이 민간에도 많이 팝니다. 찾아보면 추억의 군대 비빔밥도 많습니다. ㅎ

아 ㅎㅎ 그렇군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932.34
ETH 3380.8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