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ned 라면 스팀 이것만은 고치고 싶다.(2)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선무님 항상 누구보다 앞서서 생각을 하고 계시는 듯 합니다.
저는 일단 맞춰진 시스템에 적응하는데만 집중을 했지 이 시스템의 개선이나 향후 방향에 대해서는 아직 많은 생각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좀 더 생활을 하면서 느껴지는 부분이 있을때 좋은 생각이 떠 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인지 모든 시도와 도전에 대해서 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 잘되자고 하는 일 아니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Sort:  

예...동의 합니다. 저는 큐레이션 보상을 좀더 높여 주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입장입니다.

아 네 그건 맞는 말씀이신 듯 합니다. 최근 큐레이터 활동하시는 분들이 많이 빠지신걸 봐도 증명이 되는 부분이시네요.. 아무래도 봉사만하는 활동은 꾸준히 하기가 무리가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