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 오늘 아침은 생각보다 춥더라구요!

in #kr7 years ago

작업을 즐기면서 하신다니 참 좋아 보이십니다. 오늘도 비가 왔군요..
이제 더위는 한발 뒤로 간 듯 하네요.. krdoko님도 행복한 밤이 되시길
바람니다~~~ ㅎㅎ

Sort:  

감사합니다. 헤헤. 요즘엔 비오면 필리핀이 섬이라서 엄청 더 많이 올 것 같아서 필리핀에 거주하고 계신 @kimsungmin님 괜찮으신지 궁금하네요.

네 ㅎㅎ이제 우기도 거의 지나가고 건기에 접어들면 비가 거의 오지
않습니다 ㅎㅎ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