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파워다운 (STEEM Power Down) 결과보고(수정내용있음)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ngbit님, 14주면 정말 상당히 오래 걸리는 군요 ㅎㅎ 파워다운도 직접 확인해 보시고 올려 주시니 참고가 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추석명절이 되시길 바랍니다^^

Sort:  

정말 열심히 왕성한 활동력에 놀랄때가 있습니다. ^^ 필리핀에 고등학교 선배님이 유학원을 운영하시는데 한인사회가 좁으니 서로 아실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언제 한번 스팀쳇으로 이름 알려드려볼께요 ㅋ

아 네 ㅎㅎ 그럴수도 있겠네요.. 제가 워낙 조용히 지내는 편이라 모르실 수 도 있을 듯 하네요^^ 유학원그리 많지는 않은데요.. ㅎㅎ

그형님 운동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아마 이야기 하면 이름이라도 들어보셨을듯해요 ㅋ

아 ㅎㅎ 그러시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628.71
ETH 2669.64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