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울에서 즐길수 있는 도심 캠핑장 알아봤습니다 !!

in #kr7 years ago

한국에서는 정말 캠핑이 요즘 대세인데.. 정말 분위기 좋고
괜찮은 캠핑장이 많이 있는것 같네요.. 구경 잘 하고 가요^^

Sort:  

캠핑이 요즘 인기가 많죠!!^^
필리핀에서도 캠핑하면 엄청 잼있을 것 같아요 >_<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벽시간이 되니... 너무 배가고파지네용 ㅋㅋ
편안하고 좋은 꿈 꾸세요 ^^

네 캠핑장이 있긴 한데 시설이 그닥 좋지 않습니다. 게다가 너무 멀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편한밤 되세요^^

아핫!! ^^ 그렇군요~~
도심에서 좀 멀리있나봐요~~ ㅠㅠ
내일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
편안한 밤 되세요 ^^

네 ㅎㅎ 덕분에 편한밤 된 것 같네요.. 오른도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50.32
ETH 2604.4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