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시대에 역행한다, 팔로잉 200 자축 이벤트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hyun6913.park님 200분 팔로워 달성 축하드립니다^^
이번에는 축하인사말 하고 가겠습니다 ㅎㅎ 좋은 분들이 이벤트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Sort:  

kimsungmin님 감사합니다~
kimsungmin님 글은 자주 보고 했는데 먼저 댓글 달아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성민님도 좋은 분이예요~~:)

아 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즐겁게 스팀잇 생활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네 좋습니다~:D
아름다운 커뮤니티 만들어가면 좋겠습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kimsungmin 님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선물을 드리고 싶은데 글로벌한 세상에 글로벌하지 못 해 죄송합니다ㅎㅎㅎ
이벤트 게시글에 있는 것처럼 해외에 계신 분들께는 배송이 어렵습니다ㅎㅎ
그래도 선물은 드리고 싶습니다ㅎㅎ
혹시 한국 내에 계신 분중 해당 상품 선물 희망하시면 지목하신 그 분께 선물해드리고 원하시지 않으면 약간의 SBD 보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다시 한 번 글로벌한 세상에 글로벌하지 못 해서 죄송합니다ㅎㅎ
1번 해당

아닙니다 ㅎㅎ 충분히 이해합니다~~ 제가 한국분 지목하기는 어려울 듯 하니 편한대로 해 주세요^^ 신경써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jhyun6913.park님 께서 편한대로 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5 SBD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아 네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잘 받겠습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974.07
ETH 3426.4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