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수확 보고 합니다 오이는 끝물~

in #kr7 years ago

와우 수확량이 장난이 아닌 것 같습니다. 주말에 공기 좋은 곳에서
즐겁게 수확할 수 있다는 건 큰 복인 듯 싶습니다. 아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들꽃들도 너무 이쁘고 정말 다음주에는 꼭
고추를 수확하셔야 할 것 같네요.. 굉장히 많이 달려있네요 ㅎㅎ

Sort:  

고추는 따는게 끝이 아니라 문제입니다
어케 말리나~~

아 ㅎㅎ 그렇죠.. 요즘엔 손수 건조시키는 거 정말 힘든 일입니다.
저희 처가도 몇년전까지는 고추를 다 말리는 작업을 하셨는데
이제는 힘드셔서 못하시더라구요.. 고것참... 어찌해야 될까요?? ㅎㅎ

지난 해엔 시엄니께 가져다 드리면 인천집에서 말리셨는데 연로하셔서 올핸 모르겠어요

네 정말 고추말리는거 힘든 작업이더라구요 몇일동안 넣다 뺐다 하시는거 보면서 정말 아껴 먹게 되더라구요.. 정성이 들어가면 그만큼 맛도 좋은 건 같긴하지만 노고를 생각하면 참 힘든 작업이죠 .

집집마다 건조기가 있어서 살짝 건조기에 넣었다가 햇볕에 말리더군요
그럼 아주 수월하거든요
그런데 우린 건조기가 없어요 ㅠㅠ

아 그렇군요.. 좋은 방법이 있지 않으까 싶습니다.
방아간이라고 아직 있나 모르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18.47
ETH 2272.3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