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윈도우 태블릿 구매후기] 레노버 Miix 510, 노트북은 무겁고 태블릿은 불편하다면?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inverse님 제가 모르는 제품들이 참 많네요 ㅎㅎ
테블릿에 윈도우 운영체계면 사용하기 정말 편하겠어요.
레노버도 중저가용 놋북이 많이 나오는 것으로 만 알고 있었는데,
저정도급 테블릿이면 사용할 만 할 것 같네요.
좋은 제품 구경 잘 하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Sort:  

ㅎㅎㅎㅎ 안녕하세요~!! 레노버가 가성비 좋은 노트북을 정말 많이 내놓았죠 ㅎㅎ 윈도우태블릿 시장에서도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선두를 달리고 있네요. 삼성은 가성비가 좀.. 거시기해요 ㅎㅎ

아 네 맞습니다. 삼성이 좋다고 쓰긴 하는데.. 제대로 알고보면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은데.. 잘 모르니까 그냥 브랜드만 믿도
쓰는 것 같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0
BTC 68403.29
ETH 3749.7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