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돈을 지배하는 물리 법칙] Chapter 0. 서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unhani님, 돈에 대한 관심은 누구나 다 있을 것 같구요 학술에는 얼마나 많은 분들이 관심이 있으신지는 모르겠습니다. 돈과 학술과의 관계도 궁금하긴 하네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활기차게 월요일 아침 맞이 하시기를 바랍니다~~

Sort:  

돈의 물리학 책 자체가 돈과 관련된 학술적인 역사를 소개하는 느낌이 강하단 의미였습니다 ㅎㅎ 학술적으로도 금융공학이라는 학문이 있듯이 단순한 경제학을 넘어선 관심이 있지요. 저 역시 이 분야에 대해서는 무지하므로 공부하면서 이해한만큼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아. 그렇군요. 이거 스팀잇 선생님이란 표현이 맞겠네요. 공부하시면서 전달한다 이부분이 참 듣기 좋습니다. 누군가에게 지식을 전달하면서 자신도 지식이 더 쌓이잖아요^^ 똑똑하신분들은 뭐가 달라도 다르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정말 잘 모르기 때문에 많은 공부가 필요하네요 정말 스팀잇을 하면서 배워가는것 같습니다 ㅎㅎ

네.. 저도 많이 배우고 있는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39.68
ETH 252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