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염치불고] #kr-science 태그를 위한 스팀파워 임대를 부탁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unhani님,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좋은 내용으로 공부도 시켜주시고 활성화에 기여까지 하시면 너무하시는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농입니다), 훈하니님의 열정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성장 하실꺼라 생각됩니다. 편안한 밤 보내시고 좋은 결과 기대하겠습니다.

Sort:  

@kimsungmin 님께서 항상 응원해주시는 덕분에 얼마나 동기부여가 되는지 모릅니다 ㅎㅎ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저 역시 공부가 많이 필요해서 배우는 마음으로 포스팅에 임하는데 공부를 시켜주신다는 말을 듣기에는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함께 성장하는 스티밋 커뮤니티가 되길 바랍니다. 좋은 밤 되세요~

네^^ 저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나이를 먹으면서 머리를 굴려야 되는데 그동안 너무 머리를 안굴렸는지 나름 똑똑했다고 생각했는데 스팀잇 들어와서 내가 많이 모자라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더 나이 먹기전에 머리좀 굴려야 겠습니다. 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73.75
ETH 3170.6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