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동양여성으로 미국사회에 산다는 것 / The Truth 2.

in #kr7 years ago

타국에서 생활하고 성공한다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특히, 미국이라는 곳은 더 하겠지요. 글을 보면서 느꼈던 부분은 저도 제가
인지하지 못한 편견을 가지고 있다는 생각을 해 보게 됩니다. 제 자신이
스스로 버리지 못하면 저도 같은 편견의 대상이 될 수도 있는데 말입니다.
오늘도 좋은 경험의 말씀 잘 보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Sort:  

또 좋은 코멘트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성민선생님 =]

아 선생님 아닙니다 ㅎㅎ 저도 학생입니다.. 스팀잇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좋은 경험과 지식을 나누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뇨 대댓글도 달아주시는 정성에
제가 더 고맙습니다 =]

아 ㅎㅎ 좋게 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36.36
ETH 2283.8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