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도전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

아~~ 도전 실패요.. 하드 불량이라고 하더라구요.. 제 컴에 하드 넣었다가 제 컴도 뻑가서 메인보드 수리하고 왔네요.. 아.. 정말 이상히네요.

허걱 뻑난 하드때문에... 메인보드도 고장이 나나 보군요 .. ㅠㅠ 처음 듣는현상인데 진짜 많이 이상하네요... ㅠ

네 저도 정말 당황스러웠네요.. 포스팅 인증 하려다 뻑나는 바람에 ㅋㅋ
다행히 컴은 고쳐왔는데 놋북이 문제네요.. 센터가니 복구 어렵다고 해서
다른 용산전자상가 같은 곳에 가보라고 했네요.. t.t

하드가 베드 섹터가 난 부분이면 복구가 좀 어려울순 있겠군요... 참 그리고 crystaldiskinfo 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하드 관련 해서 하드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 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다음에 이와 관련 해서 포스팅을 한번 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드 같은 경우 소모품이라 미리미리 대비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잘 해결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아마 어려울듯요 t.t
사진이 들어있는 하드여서 좀 아까워서요..

아... 잘 해결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네 ㅎㅎ 신경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67.58
ETH 2376.6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