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노래]사랑하기 때문에 - 유재하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싸이금님, 아 오늘도 정말 명곡 입니다. 저도 정말 좋아했던 누구나 좋아하는 비운의 가수 유재하... 사랑하기 때문에... 와 노래 제목만으로도 분위기 확 잡힙니다. 노래 들으면서 숨은 그림 한번 찾아봤는데요 오늘은 좀 쉽지 않네요.. 말이 좀 안되는 부분인가 싶어 슬쩍 던져 봅니다.ㅎㅎ
"주차장에 가서 기타를 가지고 다시 들어갔습니다" 이 부분인것 같네요.

Sort:  

명곡이지요~. 정말 좋아하는 가수중 한명입니다. ㅋ
오늘은 정답 맞추기 실패입니다. ㅜㅜ
남은 주말 동안 푹 쉬세요~ ^^

아 네 ㅎㅎ 매일 맞추면 재미 없죠~~ 은근히 승부욕이 발동됩니다. 다음번을 기약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135.10
ETH 2349.2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