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은 충북 단양에 다녀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주말에도 일정이 있으시면 바쁘시겠군요.. 전국을 누비면서 노래하시는
changkyun07님이 부럽기도 하네요 ㅎㅎ 대접에 담긴 삼계탕은 정말
맛나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내일도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Sort:  

공연이 주말, 주중 상관없이 잡히다보니 어떨 때는 황금같은 주말에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지 못할 때도 종종 있곤합니다^^;;그래도 이젠 제가 없어도 아들과 엄마랑 둘이 너무 잘 놀더라구요~!ㅎㅎㅎ전국을 누비며 공연하는거야 좋지만 여행할 시간이나 여유부릴 시간따위는 없다는게 함정입니다.ㅋㅋㅋㅋㅋ@kimsungmin님도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래요~~

아 네 그러시군요.. 일정이 있어 시간적여유가 많이 없나 보네요..
함정 맞는 듯 합니다 ㅎㅎ 장거리 일정도 많으실듯 한데 항상 건강에
신경쓰셔야 할 듯 하네요.. 지금은 정말 보기 좋으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633.57
ETH 2605.6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