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통의 말말말 #2 - 북 미사일 도발

in #kr7 years ago (edited)

gdoor.png

  • 대문을 선물해 주신 @Inhigh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최근 북한 미사일 도발이 민감한 사항이지만,
개인적으로 편하게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편하게 읽어 주시길 바랍니다.

북한의 미사일 도발로 미일프 등 서방각국은
최고의 비난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정부는
사드를 추가 배치 발표, 대북제재 방안을
독자 검토 하라고 지시하는 상황입니다.
(언제나 검토! 검토만 하는지 모르겠네요)

지난 28일 발사에 우리보다 더 놀란 건 일본 입니다.
일본 총리는 한밤중에 국가안보회의를 소집해 북이
안보리 결의를 위반했다고 비난했다고 합니다.

우리 언론은 보도도 늦고, 움짐이도 굼, 허둥지둥.
일부 언론은 문통의 단호한 대응방식으로 안보의지가
강하다고 하지만 고개는 갸우뚱(?) 하는 부분입니다.

미통도 펄쩍 뛰었다고 하네요. 조만간 중국을 압박할
경제 제재를 결정할 것이라고 합니다. 미국의 반응은
북한의 상황을 한계상황으로 보고 있고,
미국과 중국의 갈등도 고조되는 상황입니다.

여기까지 어느정도 보도로 알고 있을 듯 합니다.
필통이 이 와중에 재미(?)있는 애기를 했습니다.


112211.png

  • 이게 뭔가요?? 나름 열심히 그렸습니다.

필통은 김 위원장(김장)을 향해 "바보(fxxl)"
"개XX(Son of bixxx)"라고 부르며 강하게 비판했다.
필통은 2일 전국에 방송된 TV 연설에서,
"김장 은 위험한 장난감을 갖고 놀고 있다, 바보다"
라고 말했다.

필통은 또 "그 통통한 얼굴은 친절해 보인다.
그는 개xx다" 라며 "만약 그가 실수를 저지른다면
동아시아는 불모지가 될 것이다. 이 핵 전쟁을
멈춰야만 한다"며 핵 도발을 강력하게 비판했다.
(김장은 이런말 한 걸 알고 있을지 모르겠네요)

필통의 발언은 6~8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리는
아세안지역안보포럼(ARF)을 앞두고 나온 것이다.
필리핀은 올해 아세안 의장국으로,
이번 ARF 행사에는 남북한을 비롯해 미,중,일,러 등
27개국의 외교수장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참 막말도 다양하게 하시는 필통님 이십니다.
향후 어떤식이 되었든 북한문제는 해결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북한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한국 경제발전에도 악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추가로 필통께서 IS와의 전쟁에 군경 3만명의
증원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휴~~ 이 전쟁도 빨리 마무리 되어야 합니다.

기사를 읽다가 혼자 알고 있기는 아쉬운 듯 해서
편하게 글을 올려봅니다.

스팀잇 가족분들 행복한 불금 되시길 바랍니다.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감사합니다 ㅎㅎ 이런기사를 혼자보고 생각할수도있으셨을텐데 이렇게 공감할수있게 포스팅까지! 글잘읽었습니다!

아 네 잘 읽어 주셔서 제가 감사드리죠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뜬금없이 두테르테가 왜 저런말을 했나 했더니 그런 이유가 있었군요 ㅎㅎ

네 ㅎㅎ 필통 가끔보면 돌~~ 생각이 납니다. 막말도 참 어지간이 해야지요 ㅋㅋ

오늘 그 보도 나오더라구요. ㅋㅋ 필통 ㅋㅋㅋㅋㅋ

아 한국 방송에도 나왔나요?? ㅎㅎ 저는 한국방송은 재방만 보다보니
소식이 항상 늦습니다. 현지기사 보고 참 웃기더라구요 ㅋㅋ

욕은 안 나온 것 같아요. ㅋㅋ 김정은이 위험한 장난감을 갖고 놀고 있다 머 이렇게 얘기하는 거 봤네요.

아 그렇군요 ㅋㅋ 이 나라는 모자이크나 뭐 이런거 잘 처리 안하고 바로
내 보내는 경향이 좀 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어제 필통발언 뉴스를 봤는데 눈을 의심했어요 ㅎㅎ 진짜저렇게얘기했다고?ㅋㅋ 근데 속으로는 왠지모를 시원함이있더라구요. 이거야말로 사이다발언 ㅋㅋㅋ

아 그런가요??? 제가 한국뉴스를 아직 못봐서요..
재방이라도 봐야 겠습니다. ㅎㅎ

한국의 대통령이 저렇게 얘기를 했다면... 역시 문화가 다르니 이런 것도 다르네요. 나름 한켠으론 시원하다~ 라는 생각도...ㅎㅎ

네 ㅎㅎ 저도 혼자서는 할 수 있습니다. ㅋㅋ 공영방송에서 하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이젠 저런 도발는 그냥 꼬장으로만 보이죠.
제대로 도발하면 바로 항공모함인데
ㅡㅡㅋ

이젠 관심도 없네요
트럼프라서 더 든든한 ㅡㅡ(어이없지만 ㅋ)

네 ㅎㅎ 막말이 이제 유행인 듯 싶네요.

필통이 그런 말도 했나요 ㅎㅎ

하고 싶은 말은 다 하는 것 같아요!

한반도 전쟁은 무조건 일어나서는 안되는 일이니...

부디 평화가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네 맞습니다~ 저도 평화주의자라.. 현재 먼 섬이지만 필리핀 계엄령 중이라 빨리 끝났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왜들 이러는건지 ㅠㅠ 난감하네요

네 ㅎㅎ 조용히 살고 싶습니다.

문화 충격이네요 ㅋㅋㅋㅋㅋ 덕분에 필리핀의 문화와 이슈에 대해서 조금은 알아갑니다. ㅎㅎ

아 네 ㅎㅎ 막말도 나름인데.. 좀 심하죠.. 도람프나 투덜이나 ㅋㅋ
감사합니다~

필통 ㅋㅋㅋ ㅋㅋㅋ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자주 들르겠습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신나는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584.80
ETH 3438.6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