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커피 공장 - Henry & Sons (TGC 카페)

in #kr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어제 아침에 와이프와 함께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 주고 오는길에 와이프 친구에 소개로
근처 커피공장에 있는 TGC 카페를 찾았습니다.

도심속에 이런 커피공장이 있었다는걸 모르고
지금까지 생활했습니다. 주차를 하고 들어가는
길에 커피향이 아주 좋았네요.

Henry & Sons Trading and Manufacturing 이라는
회사는 커피무역과 제조를 하는 회사 입니다.


aaaaa11111.png

aaaaa1010101010.png

aaaaa1111111111.png

  • 공장 건물 옆에 자리한 TGC 카페 입니다.
    생각보다 크지는 않고 아담한 분위기네요.

aaaaa66666.png

aaaaa22222.png

aaaaa33333.png

aaaaa44444.png

aaaaa77777.png

  • 카페내에는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많이 보입니다.

aaaaa88888.png

aaaaa99999.png

  • 아침메뉴입니다. 스팸과 빵을 주문했는데 너무 싸네요.
    스팸은 약 3,000원 빵은 약 2,800원 정도 하네요.

aaaaa55555.png

  • 카페안에 커피향이 많이 나서 그런지 커피향이 더
    좋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아주 저렴한 가격에 아침을 먹고 향기 좋은 커피를
한잔 하니 하루를 정말 기분좋게 출발할 수 있었던
것 같았네요. 커피는 더 달라고 하면 더 주네요 ㅎㅎ

어제 낮에는 친구가 홀로 필리핀에 방문했습니다.
혼자서도 자주 오는 친구라 놀랄 것 도 없지만
갑자기 방문해서 친구 챙겨주느라 어제는 스팀잇
접속도 못하고 코인도 난리가 난 것 도 몰랐습니다.

오늘부터는 코인시장도 힘을 내 주길 바래봅니다.

스팀잇 가족분들도 멋진 하루가 되셨음 좋겠습니다.

Date 9/15/2017 Thur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지인들이 자주 방문하는걸 보면 성민님이 어떤분인지 짐작이 되는것 같습니다. ~

아 네 ㅎㅎ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바쁜 한주가 될 것 같네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와~~~저렴하게 잘 드셨네요! 그리고 어쩐지....성민님의 글이 많이 보이지 않았던 이유가 있었군요 ^^ ㅋㅋㅋㅋㅋ다시 달리신다니 화이팅 ㅋㅋ

아 네 ㅎㅎ 어제 낮부터 친구와 붙어 있어서요 ㅋㅋㅋㅋ 오늘도 좀 둘러보다가 나가봐야 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필리핀도 참 아기자기한거 같습니다.
도심 속에 여유라고 해야할까요?^^

네 ㅎㅎ 저도 처음가봤는데 신기했네요^^ 감사합니다.

아침 메뉴가 심플하면서도 귀여워 보이네요 ㅎㅎ

그러게요 코인들이 요동치고 있는 상황인 것 같더라고요.
주변에서도 난리입니다 ㅎㅎ
성민님도 오늘 하루 멋진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네 ㅎㅎ 뭐 보고 있으면 답답만 하긴 하네요 ㅋㅋㅋㅋ 잊고 놀아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침 식사로 정말 좋을것 같은데요 ?
전 개인 취향이지만 ... 씁씁한 맛 커피가 좋습니다 ㅎ

아 네 ㅎㅎ 그러시군요.. 전 스타벅스 커피맛에 너무 익숙해져 있지 않나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크^^
반성합니다~ ㅠㅠ 어디에다 정신 쏟느라 한동안 마실을 못 왔습니다.
도심의 카페, 커피향 둘 다... 보고 맡고, 맛보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저도 친구가 들어와 있어서 어제부터 좀 바빠졌습니다. 좀 더 둘러보고 나가야 겠네요^^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커피를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커피향이 여기까지 나는 듯하네요^^

아 네 ㅎㅎ 저도 엄청좋아하거든요.. 다른 일반카페커피와는 좀 더 다른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

와... 진짜 맛있겠는데요? ㅎㅎㅎ 스팸 먹어본지 오랜데 군침이 돕니다 ㅋㅋㅋㅋㅋㅋ

네 ㅎㅎ 너무 저렴해서 한번씩 들를것 같네요 ㅋㅋㅋㅋ

와이프분과 단 둘이 커피 한잔이라
생각만 해도 좋습니다.

저희 남편이 꼭 좀 보고 배웠으면 하네요
젊었을때 잘해야 늙어서 후회하지 않을텐데요..ㅋㅋ

감사합니다 ^_^;

아 네 ㅎㅎ 맞는 말씀이시네요 ㅋㅋ 늙어서 고생안하려고 노력중입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