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코인 - 비트렉스 상장 소식

in #kr7 years ago (edited)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조금 전에 ADA코인이 비트렉스에 상장을 했습니다.
ADA코인에 투자하신분들이 있으신지 궁금하네요.

검색해보니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약점을 보완한
최강의 코인이라고 하던데요. 비트렉스에 상장하면
조금은 오르지 않을까 싶어서 조금 넣어 보았습니다.


찰스 호스킨슨이 주축이 된 IOHK(Input Output Hong Kong) 에는
전세계의 암호화 기술 전문가가 포진하여 모바일 가상화폐 플랫폼
카르다노와 가상화폐 ADA를 개발하고 있다.

카르다노와 에이다는 기존의 비트코인, 이더리움이 갖고 있는
한계를 극복하고 보다 많은 사람이 널리 사용할 수 있도록
현존하는 암호화 기술의 노하우와 첨단 기술이 녹아 들어가 있다

간단하게 ADA 코인에 대한 내용를 추가하자면,
총 코인수가 630억개라고 하네요. 어마어마 합니다.

315억 ADA 발행되었고 315억 ADA중 80%에 해당하는
252억에이다는 ICO를 통해 교환되고, 나머지 63억은
재단에서 관리하면서 채굴되는 화폐까지 포함해서
총 통화량을 조절한다고 합니다.

지난해 4차 ICO가격이 0.0026달러(3원) 정도 되네요.


혹시 ADA코인 IOC 에 참여하신 분들이나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좋은 내용이
있으시면 공유도 부탁 드립니다.

스팀잇 가족분들 모두 성공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일 : 10/02/2017 월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급 관심을 가져봅니다
상장초기엔 늘 조심해야죠

네 내용을 좀 더 추가했네요.. 코인발행량이 어마어마 합니다.. 참고바랍니다.
조심해야 할 듯 하네요^^

코인관련된 내용 포스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처음 보는 코인이라 함께 정보도 얻어보려고 처음으로 올려봤네요^^ 감사합니다~~

지금 들어가려고 대기중 입니다. 물량이너무 많 아요~~

네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어마어마한 보유물량이네요.. 저도 그냥 간만 좀 보려구요.
더이상은 들어갈 총알도 없어서 다행인지 불행인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일단 상장 초기에는 좀 조심해야겠죠 ^^

네 물량이 어마어마 한 것 같네요.. 한 발가락 정도 살짝만 담가보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잘 하셨여요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 좀 알아봐야겠습니다ㅎㅎ 지금 비트렉스에 잔고가 없는데... 리플 역프걸릴때 살짝 송금해서 맛보고 싶긴하네요ㅋ

아 네 잘 알아보시고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저도 코인정보도 부족하고 물량이 많은 듯 해서 어떨지는 잘 모르겠네요.. 늘 조심해야 할 것 같네요^^

물량 때문에 고민이네요. 뭔 깡인지..ㅜㅜ
재미삼아 이더 한두개 팔아서 들어가볼지 그냥 다음 ico 에 집중할지 생각 중입니다

네 정말 어마어마한 물량이라 저도 고민을 좀 했네요. 상장빨도 지난 듯 하구요.. ㅋㅋㅋㅋ

니스 포스트!

좋은정보감사드리빈다.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