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먹스팀 "맛깔레" - "바람아 멈추어 다오~~"

in #kr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주말이라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고 늦은 오후가 되어서야
집으로 들어왔는데요 아~ 오늘도 코인시장상황이 그다지
좋지 않았네요. 코인흐름이야 늘상 등락을 반복한다고는
생각하고 있었지만 요즘은 왠지 전보다는 다소 불안감이
크다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 투자를 하면서 신뢰할 수 있는 거래소를 찾는 것이
고민이었지만 지금은 믿을 수 있는 정부대책과 기사들을
찾는 것이 더 신경쓰이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이랬다 저랬다 왔다 갔다~ 어느 장단에 맞춰야 하는지도
지금은 알 수가 없습니다. 이런 상황을 일부러 만들려고
혼란을 주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정말 답답합니다.

거래소 실명제 도입으로 어떻게 상황이 바뀔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를 포함해서 해외에 사는 분들은 국내
거래소를 앞으로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지 걱정도 됩니다.

이런 혼란스러운 바람이 제발 멈춰주기를 바랄 뿐 입니다.

좀 더 두고봐야 하겠지만 지금같은 상황에서는 장기적인
투자목적으로 코인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이 듭니다. 저도 지금부터라도 미리
준비를 잘 해 두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말을 보내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빠질 수 없는 건 외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평일보다는
시간적 여유를 더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맛깔레"라는 한국식당에서 외식을 즐겼습니다.


1qwqwqw.png

4qewqwe.png

8qweqw.png

6qweqwe.png

5qweqe.png

9wqweqe.png

7qewq.png

  • 아이들은 늘 즐겨먹는 삼겹살과 돈까스를, 아빠와 엄마는
    낙지덮밥과 김치비지찌개를 먹었습니다.
    낙지가 살짝 질기기는 했지만 나름 맛은 있었다고 합니다.

  • 무엇보다 식당의 장점은 한국에서처럼 돌솥밥과 누릉지를
    맛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양적으로도 푸짐하게 나옵니다.

2qweqwe.png

3qeqwe.png

  • 돌솥밥과 쌈에 대한 설명을 대문짝만하게 벽에 걸어놨네요.

이래저래 또 주말이 다 지나갔습니다. 그래도 이번 주말은
큰 아이와도 함께 좋은 시간을 보냈고, 나름대로는 기억에
남는 주말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스팀잇 가족분들 주말 잘 마무리 하시고 활기차게 새로운
한 주를 시작하실 수 있는 편안한 밤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도 어릴적 해외체류를 길게 한적 이있는데...돌솥밥 ..상상도 못했었는데 넘나 신기하네요 ㅎㅎㅎㅎ 와 ㅋ 좋은 식사 되셨기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rudolph 님, 감사합니다 ㅎㅎ 아무리 그래도 한식만한건 없는 것 같습니다~~ 즐거운 주말 저녁 보내세요~~

타국 살이하시면서 그래도 어느 정도 위로는 되시는 날이 셨기를 바랍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즐겁게 주말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외국에서 먹는 한식은 좀 특별하죠. 모두 행복하셨을것 같아요.

네 아무래도 한식이 더 땡기는 것 같네요^^ 좋은 밤 되세요~~

돌솥밥도 드실 수 있으시고 그래도 한 편으로 다행이네요^^
좋은 주말.되셨기를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주말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고기 무국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주말마다 한식 외식을 잊지 않으시는 것 같아요!!
가족분들이 모두 기다리는 시간이겠습니다~

네 ㅎㅎ 식사에 함께 나오는 서비스 무국도 한끼 식사로도 충분할 정도였네요^^ 감사합니다~~

한국의 모습이 보이네요^^ 외국일줄이야 ㅎㅎㅎ

아 네 ㅎㅎ 한국식당은 어디에 가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한식으로 주말을 마무리하셨군요!! 요즘 시장이 영 불안정합니다. 이때도 지나가리라 믿습니다! 외국인데 돌솥밥으로 나오는건 정말 대단한데요 ^^

네 ㅎㅎ 오랜만에 따뜻하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역시 남이 해주는 한식이 젤 맛있습니다 ㅎㅎㅎ

아 네 ㅎㅎ 맞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41.45
ETH 2579.6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