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 Follower 10,000 Posts - 언제나 뉴비의 마음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쉬지않고 달려 왔네요.
지치지 않고 달려 올 수 있었던 이유는 팔로워분들의
위로와 격려가 큰 힘이 되었기 때문인 듯 싶습니다.

어느덧 500분의 팔로워 분들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1000000.png

저는 아직 스팀잇이 beta라는 점에서 지금 같은 시기에는
많은 시도와 많은 일들이 스팀잇 안에서 일어나는 부분이
지극히 정상이라 생각합니다.

스팀잇에 오랜기간 활동하지는 않았지만 Posts 10,000
기록하면서 그 동안 많은 것을 보고 배운것 같습니다.

10,000건의 Posts 를 기록 한 것이 제가 그 동안의 스팀잇
생활을 어떻게 했었는지를 대변해 주는 듯 하네요.

500분의 팔로워 분들을 모시게 된 것도 큰 영광입니다.


100000.png

  • 이 키보드와 마우스가 그동안 저와 함께한 아이들 입니다.

몇 일전에 @dyuryul 님께서 한 말씀이 정말 기억에 남습니다.
" 성민님은 제 마음속에 항상 뉴비입니다. 아끼고픈 성민님 "
이 말씀이 왜 이리도 저를 감동시켰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언제나 뉴비의 마음으로 스팀잇 생활을 하고 싶습니다.

항상 그랬듯이 제 신념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소리없이 보팅만
해 주시고 가시는 분들, 열정을 가지고 많은 온오프라인 활동을
하시는 분들, 스팀잇안에서 항상 격려와 힘을 주시는 이런 많은
분들이 있으시기에 스팀잇의 앞날은 아주 밝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가장 큰 프로젝트 라면 지금 서울스팀파크 프로젝트인 듯
합니다. 많은 분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진행 되고 있습니다.

500 팔로워를 자축하는 의미로 이번에는 큰 금액은 아니지만
마음을 담아서 스팀파크 프로젝트에 100 SBD 를기부하도록
하겠습니다. ( @successtrainer 님에게 기부 완료 했습니다 )

이벤트에 약한 제에게는 더 의미가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다시한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성민님의 놀라운열정에 항상 놀라곤 합니다 현재 그리고 앞으로의 뉴비분들의 모범 유저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좋은일에 기부도 하시구 누구나 할순 있지만 누구나 하지않는 어려운 일인데 말입니다 박수 보내드립니다

아 너무 칭찬을 해 주시니 몸들바를 모르겠네요.. 좋은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뉴비의 마음으로 즐거운 스팀잇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항상 진심을 담아 따뜻한 말씀을 전해주신 성민님은 제가 스팀잇에 더 애착을 느끼고 자리 잡을수있는 원동력을 만들어주셨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 5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rosaria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rosaria니의 스팀잇 열정을 저도 느낄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도 잘 부탁드려요^^

5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항상 정성스런 댓글로 소통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그런 모습을 보며 저 스스로 반성하고 마음을 다스리게 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honors님, 쑥스럽네요.. 많은 칭찬을 해 주셔서요..
앞으로도 함께 스팀잇 생활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멋찌십니다 ~~~ 500팔로우 축하드려요 ~~~ 10000만 포스팅 저에겐 꿈의 숫자네요 ~저도 성민님 보면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eunstar님, 축하글 감사합니다. 꾸준히 함께 즐기시다보면
나오는 숫자가 안니가 싶습니다^^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1만포스팅 정말 대단하십니다.

쑥스럽네요.. 하다보니 여기까지 오게되었네요.. 축하글 감사합니다~~

500팔로워 축하합니다. 언제나 저한테는 댓글왕이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데이터를 정리 해 주셔서 저도 잘 보고 있습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람니다~~

후덜덜 10000포스트...!! 역시 소통왕 성민님이십니다. 행복한하루되세요. tip!

안녕하세요 get-cheaper님, 감사합니다. 오늘은 바쁜 하루가 될 듯 하네요..
멋진 하루 되시길 바람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24.98
ETH 3133.8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