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창밖을 보면서 이런 저런 생각

in #kr7 years ago

gdoor.png


안녕하세요 @kimsungmin 입니다.


저는 이번주 바라지도 않았던 연휴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어제부터 비가 내리고 날씨가 좋지 않네요.


3322qq.png


최근 비트코인의 독주에 비트코인캐쉬도 슬금슬금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도 11월 중순 Segwit2x 진행
예정이고 비트캐쉬도 11월 13일 하드포크가 있습니다.

비트캐쉬의 하드포크의 경우 채굴시 발생하는 문제점을
개선하는 포크로 간단하게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코인
발행 일정도 비트코인과 같은 기간으로 맞출듯 하네요.

비트코인캐쉬 하드포크 관련 기사중 이런말이 있습니다.

채굴업자들이 해결책을 채택하도록 강요하는 대신,
비트코인 ABC 개발자는 채굴업자와 거래소와 접촉해
매끄러운 포크를 포장하고 있다.

최대 채굴공장을 운영하고 있고 채굴기를 파는 우지한의
능력이 어디까지인지 정말 대단한 사람이라 생각합니다.

어제 Eos도 오랜만에 기지개를 폈는데 오늘은 주춤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Eos가 힘을 내주었음 좋겠네요.

스팀의 경우 저도 사실 웃음이 좀 나긴 했습니다. 이리
빠질 건 아닌데. 싶기도 하더군요. 그래도 앞으로 좋은
흐름을 보여주리라는 희망과 믿음은 여전히 있습니다.

스팀잇 가족분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ate 11/02/2017 Thur

팔로우 & 투표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Follow & Upvote is a great strength for me !!


stmeeit.png 손가락.gif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글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Calling @originalworks :)
img credz: pixabay.com
Nice, you got a 87.0% @davidding upgoat, thanks to @kimsungmin
Want a boost? Minnowbooster's got your back!

비트코인처럼 스팀도 팍팍 오르는 날이 오겠쬬?
그랬음 좋겠습니다. ^^

네 ㅎㅎ 함께 바라면 곧 오리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성민님 어쩌다 원치않는휴가중이신지..그래도 기왕 연휴이신거 푹 쉬셔요:')

그나저나 저는 아직 코인공부중인데 지금 스팀을 사는것이 적기인가요?? 그이유가 지금 스팀가격이 많이 내려갔기 때문이지요??

아 네 그렇지요.. 스팀가격이 현재 많이 떨어진 상태라 구매하는 시기는 맞긴 한 듯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조금 더 힘을 낼 것으로 믿습니다. 그래 왔었구요^^ 감사합니다.

스팀만 빠지는게 아니라
알트코인 전체가 빠지는 시기라 ..
그러려니 하고 있습니다.
곧 오르겠지요

네 ㅎㅎ 저도 묵묵히 그 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비트코인의 힘중 아주 일부라도 동생들에게 좀 나눠 줬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혼자 다끌고 올라가다가 삐끗 하면 그 여파는 또 모든 코인들이 같이 나눠 지겠지요.
겁납니다..ㅠㅠ

그러게 말입니다요 비트가 아무리 대장이라도 이건 좀 ㅋㅋ 비캐까지 흐름이 좋아니 다른 알트에게 갈 자본이 지금 이 상황에서는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11월 중순 이후에나 좀 기대해 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비코 속도가 너무 빠르네요~~ 모든 자금을 먹어치우고 있어서 ㅎㅎ
EOS는 안가지고 잇지만 성민님을 위해 오르길 기원하겠습니다.

아 네 ㅎㅎ 저도 소액이기도 하고 너무 고가에 매입해서요 ㅋㅋㅋㅋ
갈길이 너무~~ 머네요.. 천천히 라도 가 주었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OS 기지개는 정말 반가운데 스팀은 정말 한숨이 나오더군요 모든 알트가 힘들긴 하지만 이 정도일 줄은 몰랐습니다

네 그러게 말입니다요.. 이제 최저점까지 내려가지 않았나 싶습니다. 곧 반등할 시점이 올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비트코인은 날아가고 스팀은 ...뭐 언젠가는 좋은 소식이 있겠쬬^^

네 ㅎㅎ 곧 좋은 소식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천천히 기다리면 그 날이 올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이오스를 잠시 놓아줬는데 멀리 떠나가더라구요 ㅎㅎ...
다시 차곡차곡 모으고 싶네여
이오스가 기지개를 켰으면 좋겠습니다 ~

네 아마 조금씩 조정이 있이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 있으니까요.. 천천히 준비하셔도 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46.82
ETH 3769.4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