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영화 <신과 함께> 관람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소시입니다:)

요새 날이 많이 춥습니다~다들 옷 따뜻히 여미시고요
스팀잇 여러분들도 따뜻한 영화 한편 보고 겨울 나시지요~

오늘은 가족들과 신과 함께 라는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바로 포스터에 보이는 이 영화입니다~!! 하정우와 차태현이 나온다길래 무조건 봐야겠다 생각했지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보니 더욱 재미있고 의미있는 영화관람이 된 것 같습니다~

저는 비록 웹툰을 안봐 원작의 내용을 모르지만 대강은 영화 예고편을 봐서 알고 있었는데요~
근처 CGV가 미아가 가장 가까워서 미아사거리에 있는 CGV로 예매를 했습니다.

미아사거리 CGV는 미아사거리역에서 음.. 맥도날드 건물 옆 버스정류장 있는 큰 건물에 있습니다~

요 건물인데요~건물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왼쪽에 엘레베이터가 있습니다!!
영화관까지 가는거죠

보통 사람들이 많이 사용해서 저는 가족들과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갔습니다.
8층이 락볼링장인데요~ 그 안에 들어가야 엘레베이터가 있더라고요!! 참고로 영화관은 9층부터 시작입니다!

예매표를 출력하고 기본 콤보에 콜라 하나 추가하여 양손 두둑히 하여 들어가서 영화 관람을 하였습니다~

영화는 재미있었구요~ 사람들 후기처럼 동생 역할 맡은 배우가 참 연기를 잘 하더라고요!!
김동욱 이라는 배우인데요~저한테는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연기가 생각나더라고요.

영화의 내용도 참신하고요 우리나라 CG기술력이 많이 올라갔구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마지막 반전(?)의 내용도 좀 신선했고요~

마지막 영상을 봐서는 신과함께 2 가 나올것 같네요~!!

영화는 재밌는데 많은 양을 한꺼번에 보여주기 위해서 너무 내용을 압축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좀 들었습니다.
그런 아쉬운 점만 빼면 다 좋았어요!! 여러 배우들의 연기 감상도 좋고.. 크.. 엑소 디오..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ㅎㅎ 내용을 말하면 스포일러가 될까봐..!!

저는 시간이 되면 1987 이라는 영화를 보고 싶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워 및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beatiful post :)

하 .. 이영화 ㅠㅠ 배우분들 연기가 대단하죠..

맞습니다~크으!!

저도 신과함께를 재밌게 봤었습니다 하하하!
김동욱 인상적이였죠 ㅎㅎ

네에 인상적이에요 주지훈도 재밋네요

크...만화를 봐서 약간?의 혼동은 있었지만 여전히 감동적이고 좋은 영화였습니다:)

저는 웹툰을 안봐서..ㅎㅎ

애초에 영화를 1,2편을 1년동안 모두 찍었다고하더라구요!
남은 2편은 내년 여름쯤 개봉한다고하네요.
2편도 개봉과동시에 보러갈 예정입니다^^

아하! 그렇군요ㅎㅎ 기대가 되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