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방학동 오래된 짜장면집 아 짜장!

in #kr9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소시입니다:)

요새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역시 추울때는 먹을 곳을 찾아다니는 하이에나 마냥 두리번 거리면서 다니는데요~ 스팀잇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 @방학동 행운돈까스!!
저희 동네에서 유명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이 곳도 행운돈까스 집과 같이 초등학생 때부터 있던 곳인데요.
어릴때는 고기 많이 좋아하잖아요?!
저는 뭐 지금도 좋아하는데요. 특히 저는 돈가스를 매우 좋아합니다.

이곳의 위치를 검색해보았는데 등록되어 있는 위치는 검색이 안되는군요.
(찾을수가 없습니다ㅠㅠ)

으음.. 위치는 도봉구 방학동 695-8번지 방학프라자 1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부동산 옆에 또는 저번 포스팅 @빙수빙수 악마 떡볶이
옆 건물 정도가 되겠네요. 방학동 농협을 먼저 찾으시면 찾기 편하실 겁니다.

이곳은 면과 고기, 짜장면과 돈가스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어릴때 돈이 많이 없을때 다른 집에 비해 가격도 싸고 양도 괜찮아서 자주 오곤 했습니다.
가끔 사촌들이랑 쌈짓돈을 모아 탕수육을 시켜먹기도 했지요~ 그때 그 작은 행복을 느끼며 기뻐하던 때가 있었는데 지금은 너무 찌들었네요 ㅎㅎ

어쨋든 저한테는 추억과 옛 정취가 남아있는 곳입니다. 또 친구들과 가는 피시방 근처에 있어서 출출할때 요새 자주 가기도 합니다.

처음에 짜까스 라고 해서 이게 뭐지? 했는데 이제는 이게 더 익숙해서 모르는 사람들에게 소개를 해주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짜까스(짜장면+돈까스)의 합성어인데 입에 붙다보니 어색한지 모르겠더라고요.

돈까스의 맛은.. 음.. 나이가 조금 저랑 비슷하신 분은 피카츄 돈가스 아시나요?!

피카츄 모양의 돈가스를 분식집에서 많이 사먹었는데 그 피카츄 돈가스 맛입니다. 약간 불량식품(?)이라 해야하나 싼 맛(?)이라고 해야될까요?? 바삭합니다.

이 피카츄 돈가스+짜장소스가 더해지니 새롭더라고요. 생각보다 어울리기도 하고요.
또 옆에는 짜장면까지 또 밥도 같이 나오니까 너무 좋아요.

저는 가면 보통 짜까스를 먹거나 곱배기를 먹는데 곱배기라 해도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으니까 즐겨찾게 되는거 같아요.

탕수육이 큰게 없는것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탕수육도 맛잇어요.
저는 오래다니다 보니까 익숙하네요. 가성비 좋은 우리동네 맛집 아 짜장 추천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워 및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Sort:  

돈까스가 너무 귀여운걸요~ ^^

피카츄 돈까스 말하시는거죠?ㅎㅎ

피카츄 오랜만이네요 ㅋㅋㅋ 중학교 끝나고 정말 많이 먹었었는데.. 귀먹고 다리먹고 ㅋㅋㅋㅋ 좋은 글 감사합니다. 소통하고 지내요~

ㅋㅋㅋ 아시는군요!! 맞아요!! 저는 귀부터 시작해서 내려왔지요 가끔 몸통부터 시작하기두..ㅎㅎ 감사합니다^^ 잘 지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4556.38
ETH 1739.7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