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중계동 수숯불직화꼬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소시입니다:)

요새 정신이 없었는데 정신차리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ㅠㅠ
맨날 일에 치인다는 핑계로 게으른 점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 계기네요 ㅠㅠ

이제는 날이 많이 풀려서 낮에는 살짝 덥고 밤에는 조금 쌀쌀하네요~
왠지 봄이 올것같다는 느낌보다는 여름이 반길것 같은 느낌이네요!!

스팀잇 여러분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사설이 길었네요 ㅎㅎ

오늘은 학원 수업후에 출출해서 근처를 배회하다가
우연히 눈에 띤 꼬치집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닭꼬치를 좋아하는데요 스팀잇 여러분들은 어떤 꼬치 좋아하시나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꼬치집이 있다면 구미가 당기시지 않으신가요?! ㅎㅎ

오늘은 그런 의미로 음식점 하나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바로 중계동에 있는 수(秀) 숯불직화 꼬치집 입니다.
출출한데 딱히 밥은 땡기지 않고 그럴때 적당한 요기로 괜찮은것 같아요~

위치를 검색해보니 이렇게 나옵니다.

서울 노원구 동일로 1356 상계주공4단지 아파트
또는 지번 서울 노원구 상계동 749-5 상계주공 4단지 상가 1층 으로 나오네요.

좀 더 쉽게 설명하자면~ 중계역 1번 출구쪽으로 나오셔서 쭈욱~ 7분정도 걸으시면 됩니다!!!

이게 간판이 좀 크긴해도 눈에 잘 안띌수도 있어요~건물이 평수가 그리 넓지 않은 평수라~
그럴땐 전화하셔서 위치를 찾으셔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여튼 기대를 안고 들어갔습니다.

일단 평수는 그리 크지 않구요~한 5평남짓 이라고 해야하나요 10평 남짓이라고 해야하나요
옹기종기 합니다! 테이블이 은근히 있는데 자리들이 좀 가까워요~ㅎㅎ

사람들이 엄청 많드라구요!!

메뉴판입니다~ 사실 입구를 들어오면서부터 꼬치의 구이의 냄새에 홀려서 들어오긴 해요 ㅎㅎ
가격도 그리 크게 부담스럽지는 않은 가격이라 저는 좋았습니다~가볍게 먹고 가기에 괜찮겠다 싶었어요 ㅎㅎ

주문서에 먹고 싶은것을 체크하고 드리면 되는데요~
여기는 기본 셋팅(?)이 그 강냉이 과자와 치킨무를 주더라고요~?! 신선했습니다 ㅎㅎ

저는 동생들과 셋이서 갔는데 각자 다 여러가지를 시켯어요
파닭, 소세지, 순살,떡갈비,떡꼬치 등등을 시켰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파닭이 그 파에서 불향이 나는 그 맛이 크으..!!! 너무 좋드라구요 ㅎㅎ

먹다보니 중독되는 맛이더라구요~간편하게 즐길수도 있구 맛두 다양해서 다음에 또 와서 먹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드는 집입니다 ^^

저 사진 이외에 이것저것 더 시켰는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 남자들끼리 가면 역시 순삭입니다..ㅎㅎ

출출한데 밥보다는 가볍게 요기할 것이 필요할때 꼬치 한입 어떠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워 및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노원구 동일로 1356 상계주공4단지 아파트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I am very happy to work and I really want to be like you are my friend. if there is time to visit my blog there may be something you like.

I am always welcome as a friend. Thank you for your interest in my posting:)

yes friends, I always be your friend friend.

food is very good, I like about your post, if there is time please visit my blog, maybe there is something you like

okay. thanks:) Thank you. Let me think about your writing.I'll be back soon.

혹시나 댓글만달리고 보팅이 안간다면 바로바로 답을 주세요^^
더러 피곤해서 안달리는것도 있을꺼같아요

아항~감사합니다 ㅠㅠ 이렇게 신경써주시다뇨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54.53
ETH 2976.59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