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짬뽕에 반한 날

in #kr7 years ago (edited)

요새 이것저것 신경쓸 일이 많아져서 스팀잇 활동이 많이 느려진 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 오랜만에 오니까 뭔가 어색하기두 하고..열심히 활동하시는 분들 보기에 민망하기두 하네요.

며칠전 수원을 다녀왔는데요.  수원만 내려가면 반가운  사람들이 있어서 과음을 하게 되는데요.저는 보통 다음날 해장을 매운 음식으로 하는 편입니다. 여러분은 보통 어떤 음식으로 해장하시나요?

여튼 저는 반가운 사람들과 함께 맛집이라고 추천해준 "짬뽕지존" 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평소에도 라면이나 짬뽕같은 면 종류를 좋아하고 맛잇게 먹는 편이라  기대하며 가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인계동 쪽에 있는데 백화점 건물 맞은편에 있습니다.  먹기 전에 같이 간 사람들이 많이 맵다면서 겁을 주더군요.하지만 평소 매운음식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기대가 되었습니다.

메뉴판의 한 일부분 사진입니다. 메뉴판은 흰색 바탕에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있구 설명도 되어있습니다. "한 그릇의 짬뽕도 루이비통처럼 만들겠습니다." 저는 이 문구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보시는 바와 같이 내부는 깔끔하고 넓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 입구 사진을 못 찍은것이 함정이네요!

간단한 가게의 설명도 쓰여 있는데요. 위생적이고 건강한 생수 제공, 색소를 넣지 않은 단무지, 모든 음식과 반찬은 재사용X, 국내산 최상급 태양초 고추장 사용, 짬뽕의 양을 늘리기 위해 해산물의 껍질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쓰여있는 것이 참 인상깊었습니다.

하얀 단무지가 나오는 순간 믿음이 갔습니다. 그리고 매운맛은 1단계부터 5단계까지 단계별로 나뉘어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3단계를 시켜보았습니다.

만두도 시켜서 먹었는데 바삭한 맛이 정말 좋더라고요. 매운맛이 3단계면, 으음.. 엽기떡볶이 중간맛 매운 정도라면 이해가 가실까요? 정말 매운것 못 먹는 사람은 윗 단계들은 엄두도 못 낼거 같더라고요~

저는 이날 완뽕을 하구 배를 두둑히 채우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짬뽕에 부추와 메추리알이 들어가 있는것도 차별화라면 차별화가 되었구 눈과 입을 다 만족시켰기 때문에 만족하고 돌아왔습니다. 또 입구쪽에는 커피자판기와 생수통이 있어서 음료도 마음껏 뽑아 마시게 되있더라고요.

가격은 다른집보다 비싸지만 가게의 내부와 음식의 질을 신경쓰는 모습이 충분히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단무지도 진공포장 팩으로 나오고 또 물병은 페트병 생수로 나오더라고요. 그런 점에서 "위생을 정말 신경쓰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안심하고 더 맛잇게 먹었답니다:)

매운데 자꾸 생각나는 짬뽕.. 포스팅을 하면서 다시금 배가 고파지는 순간이네요. 맛있게 매운 수원 "짬뽕지존" 추천합니다.

Sort:  

This is very scrumptious especially with the egg.

that's right!

저도 오늘 점심에 짬뽕먹었는데~ 비쥬얼 장난아니네요 침고입니다 ㅋㅋ

비오는 날엔 짬뽕같은 얼큰하고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ㅎㅎ 그쵸 포스팅 하면서 침을 꼴깍꼴깍 넘겼답니다..

저단무지 진짜 신기합니다.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그렇죠? 저도 색소 없는 단무지는 처음이라 신기했답니다 조금 덜 짠편이랄까요?

반가운 수원맛집이네요.^^ 식전인데 군침이돌고 급 배가 고파지는 비주얼입니다. 오늘 점심은 짬뽕으로 해야겠습니다!^^ 업봇하고 맛집 지도도 등록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먹스팀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207번길 10 1층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207번길 10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kimsunggil/5oetet-muksteem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앗 감사합니다^^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다니 영광이네요!

감사합니다!^^ 수원에 계시는 군요~ 맞아요 여기는 또 비주얼도 비주얼인데 매운맛이 맛잇게 매워서 일품이더라고요!ㅎㅎ 신길동 매운짬뽕도 먹어봤는데 여기가 더 나은것 같아요:)

KakaoTalk_20170811_142718728.jpg

KakaoTalk_20170811_142718502.jpg

@kimsunggil 님 덕분에 맛점했습니다. ㅎㅎㅎ
오늘따라 짬뽕이 땡겨서 바로가서 먹었는데 넘 잘 먹고 왔네요.
국물이 정말 깊은맛을내고 해물들이 푸짐했습니다. 껍질이 없어서 먹기도 편했구요.
밥까지 다 말아먹고 한그릇 뚝딱하고 왔네요. ^^
감사드립니다!

ㅎㅎ 바로 또 이렇게 인증샷까지 남겨주시니 마음이 뿌듯하네요~ 맞아요! 해물들도 푸짐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구요~ 나가실때 커피한잔 하시고 가셧나요? 얼음컵에 아메리카노 담아 드셔도 되는데~ㅎㅎ

이미 아이스아메리카노 들고가서 또 뽑아마시진 않았는데 얼음컵이 놓여져있고 원두머신도 있어서 맛있는 커피도 즐길 수 있겠더라구요.^^ 매우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조만간 또 가게 될 것 같아요 ㅎㅎ

@kimsunggil
전 매운 음식을 잘 먹진 못하지만, 그래도 비쥬얼을 보니 구미가 당기네요 ㅎㅎㅎ
가게 사장님이 갖고 계신 마인드가 맘에 듭니다, 한번 시간이 날 때 들러보겠습니다 :D

맞아요! 비주얼을 보면 사먹고 싶죠~ 매운 음식 잘 못드시면 1단계로 시키셔도 괜찮아요~ 나가실때 커피 뽑아서 편의점 아메리카노처럼 먹을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죠!

얼큰한것먹고 정신 바짝!!^^
매우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그래도 저는 짜장면이 좋아요!ㅎㅎ
와이프가 짬뽕을 좋아하니까 수원에 형님한테 들릴때 한번 가봐야겟어요~
업봇 팔로하구가요

요즘같이 더운날 얼큰한것 먹고 정신 바짝 차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ㅎㅎ 맞아요 짜장면도 맛있다고 하시는데 저는 워낙 매운것을 좋아해서 ㅎㅎ 시설도 깔끔하고 맛도 좋아요 후회 안하실 겁니다:)

우와~ 짬뽕 엄청 맛있겠네요.

기회가 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맛있습니다! 매운맛을 즐기신다면 3단계 추천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앞으로 좋은 먹거리 찾아볼게요

먹음직스럽습니다 !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634.81
ETH 2971.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