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신메뉴 한정판 불닭볶음면 까르보나라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소시입니다:)

최근들어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습니다!
눈도 최근에 잠깐이지만 오고 요즘엔 또 독감과 간염 등등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죠~

다들 건강관리 유념하시기를 바랍니다.

스팀잇 여러분들은 스트레스 해소를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운동과 전시회 관람,또는 문화생활을 하거나 아니면 매운음식을 먹는데요~

요새는 전시회 관람하기가 시간이 나질 않아 매운음식으로 스트레스를 풀어볼까 합니다.
저는 군대에서 불닭볶음면이 나왔는데 그때부터 좋아했습니다~ 이번에 신메뉴가 또 나왔다 하길래게다가 한정판!!! 그래서 얼른 구입해 버렸습니다~^^

기존 불닭면에 비해 포장지는 분홍색에 덜 매워 보이네요~ㅎㅎ

면은 까르보나라 면같은 스파게티 면으로 되어있습니다.

스프역시 두개가 들어있는데 불닭소스말구 다른 스프가 바로 그 까르보맛을 내는 스프겠지요~?!

쉐킷쉐킷 섞어줍니다. 전 귀찮으니 한번에 뿌렸습니다.

비주얼은 괜찮아 보이네요~ 맛은 단매단매 합니다(단짠단짠+매운맛) 인데
흐음..맛있는데 맵긴하네요~ 음.. 까르보나라의 맛이 잘 느껴지게 만들었습니다

내일은 치즈를 사서 두가지 맛을 비교해 봐야 겠습니다~ 2탄 기대해 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워 및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까르보 불닭이라니 ㅋㅋ 처음보네요 ㅎ
뭔가 순해보이는게.... 핑크해서 그런가..?ㅋ
다음에 먹을수 있게되면 먹어봐야겠어요!ㅎ

불닭은 기본적으로 매우니 참고하세요~쿨피스 있으셔야 될겁니다 전 엽떡먹는 아이라..ㅋㅋ

저도 불닭볶음면 굉장히 좋아하는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치즈보다 훨씬 나아욧!!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02.68
ETH 3481.0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