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이 안 좋을땐 뭐다?! 나에게 투자해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소시입니다:)

요새 날이 추웠다가 풀렸다가 해서 도통 감을 잡기 어렵네요~
오늘 아침 날씨는 좀 쌀쌀하더라고요ㅠㅠ

며칠전 기분전환도 하고 단정하게 보이려고
노원에 있는 준오헤어에 들렸습니다.

이전부터 저희 동네에서 웬만한
미용실에서 잘라봤는데 영~ 맘에 안들더군요ㅎㅎ

여기저기 기웃거리다 노원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이전에 노원 준오헤어에서 머리했을때 반응이 좋아서요ㅎㅎ 또 생각나더라고요

저는 직모라 머리가 고슴도치마냥 전방향으로 뻗치는데요.
그래서 아주짧게나 아니면 기르는 방식으로 머리를 하고 다녔습니다
(위 사진이 머리 하기 전 사진이에요~)

한 스타일만 하다보니 지겹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바꿔보자는 생각으로 갔습니다!!
남자는 머리빨이라고도 많이 하잖아요?!

그래서 노원 문화의 거리에 있는 준오헤어를 찾아갔습니다.

위치는 서울 노원구 노해로 81길 16
지번으로는 상계동 616-4 화랑상가
라고 나오네요ㅎ
좀더 쉽게 설명하자면 최유강 중국집 위에 있습니다.

저는 성공쌤이라는 분에게 받았는데요~친절하게 잘 해주시더라고요 ㅎㅎ

준오헤어는 가격이 좀 비싸긴하지만 차와 다과도 주고
머리감겨줄때 그 안마서비스가~!! 크으 너무 좋더라고요 정말 너무 시원해요!!ㅎㅎ

이번에는 컷트+옆머리 다운펌+웨이브펌까지 해버렸습니다(사실 좀 많이 써버렸죠..ㅎㅎ)

가끔 나를 위한 투자가 좋더라고요. 아..사실 이렇게 돈 쓰는걸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면 안되긴 하는데 ~ 이번만 하고 고쳐볼려구요 ㅠㅠ

꼬불꼬불 웨이브가 잘 나왔습니다~
머리하면서 만족하면서 집으로 가는일이 되게 오랜만인거 같아요 ㅎㅎ

머리를 감으니 금방 풀려서 다시 A/S를 받으러 갔습니다
머리손질도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A/S도 해주셔서 좋더라구요ㅎㅎ

하지만 역시 디자이너 쌤의 손길과 저의 손은 하늘과 땅 차이군요 ㅠㅠ
디자이너 쌤들은 다 금손이었습니다 ㅠㅠ

열심히 노력해서 겨우 이정도 머리 만들었네요 ㅠㅠ 역시 괜히 디자이너 쌤이 아닙니다. 다시한번 깨닫는 계기가 되는 하루네요 ~

머리가 마음에 안드실때 준오헤어 한번 어떠세요? ㅎㅎ(절대 홍보용 글 아닙니다!! 개인적 의견이에욧!)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워 및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Great post! I've learned that people will forget what you said, people will forget what you did, but people will never forget how you made them feel.

파도 타서 놀러왔어요~
기분이 꿀꿀할때 나에게 투자해보는 방법 좋으네요^^
보팅 및 팔로우하고 갑니다!
https://steemit.com/kr-newbie/@cchstory/5gzgyh

감사합니다~여성분들이 머리하면서 느끼는 쾌감들을(?) 조금은 맛본 하루랄까요? ㅎㅎ
하지만 역시 손질이 저는 어렵더라구요 ㅠㅠ

역시.. 디자이너 쌤들의 손은 금손인가봐요 그래도 머리 가르마 굉장히
잘어울리세요!!

맞아요 혼자 집에서 손질하다보면 매일 새삼 깨닫곤 한답니다 ㅠㅠ
아핫..ㅋㅋ 칭찬 감사해요^^

묘하게 한컷만 얼굴 안가리셨군요! ㅎㅎ 디자이너분들이 만져주실땐 참 좋은데 집에선 아무리 해도 느낌이 안살죠 ㅜㅠ

ㅋㅋㅋㅋㅋ 머리가 그나마 제일 나은.. 디자이너 선생님의 손길이 묻은 사진만..ㅋㅋㅋ
깨알같이 찾아내셧군요 ㅋㅋㅋ 맞아요 ㅠㅠ 집에서는 왜 안사는지 참 ㅠㅠ

가릴 수 없는 훈남포스 :D

아핫....부끄럽지만 기분좋네요~감사합니다^^

저도 다이어트할때 스트레스가 심했는데 그럴때마다 제가 사고싶은것들을 사서 저에게 선물했어요 ㅎㅎㅎㅎ
머리 잘어울리시네요~

감사합니다 ^^ 스트레스가 쌓일때 가끔은 나한테 선물도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

오오 머리 잘어울리십니다!
요즘 안그래도 미용실을 찾고있는데 참고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하핫!

ㅎㅎ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머리 잘 하시길 바래요!!

sosi님 ㅠㅠㅠㅠ
500팔로워 이벤트 당첨되셧는데 답이 없으셔서 다시 연락드립니다 ......
스팀챗 좀 주세요 이번에도 연락없으시면 원하시지 않는걸로 알겠습니다!

앗.. 제가요?! 아~감사합니다 스탬챗 어떻게 드리면 되는거죠?ㅠㅠ

엇 원치않으시는걸로 알고 다른분 뽑았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63.69
ETH 3470.6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