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병재의 블랙코미디(Black Comedy)

in #kr6 years ago

저도 유병재의 블랙코미디를 영상을 통해서 봤어요! 재밌더라구요~ 직접 가서 보고싶을 정도로요. 유병재라는 사람을 SNL에서 봤을 때는 맡은 캐릭터에 치중해서 사람을 봤었는데 다시 보게 되더라구요~ 생각이 깨인 사람 같았어요. 어머님 이야기 하는 것도 재밌었던 것 같고... 말로 사람을 웃게 만들고 동시에 무언가를 느끼게 만드는 사람 같아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kangsukin님의 글을 읽으니 새록새록 생각이 나네요~ 인상적이었던 부분들을 정리해서 만나니 반가웠어요ㅎㅎ

Sort:  

저는 두번 봤어요 ㅎㅎ 다음에 만약에 이런 블랙코미디쇼를 한다면 가서 보려구요 ^^
어머님 이야기 저도 잼있게 봤습니다. 처음에 이바돔감자탕 이런말 맘대로 해도 된다고 하는 부분도 재치있더라구요. 보신 분이 있다니 반갑네요. 굿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406.14
ETH 2398.0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