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매일 매일 즐거운 시간

in #kr6 years ago

연휴라서 애들 데리고 나가고 싶은데 그러면 포스팅을 포기해야할까봐....걱정입니당 ㅠㅠ고민입니당 ㅠㅠ힝힝...
언니의 연휴가 즐거웠다니~ 제가 다 기쁘군요^^
물고기를 볼 수 있는 카페는 완전 우리 쌍둥이 취향인데!!! 완전 데리고 가고싶어요 ㅎㅎ 오늘은 어디로 물고기를 보러가야할지...머리를 굴리고 있거든요 ㅠㅠ
소소한 일상의 즐거움을 이야기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는 늘 찡찡거리는 말을....ㅋㅋㅋ스팀잇에 쓰는데 ㅋㅋㅋ 쓰려다가 포기하는데ㅋㅋㅋㅋ

사람은 사는 게 다 거기서 거기라지만 네 삶은 유난히 행복했으면 좋겠다.

저는 뜰언니를 떠올려 봅니다~~~~~~~

Sort:  

저도 포스팅 부담 갖다가 요 며칠 쉬어보니
좋더라고요ㅎㅎ
킴쑤님도 나가요 계절이 아쉬워요^-^♡
저 물고기 카페는...흠...
그냥 아쿠아리움이 좋을 것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857.77
ETH 3117.6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