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방문기 ㅋㅋ~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김포ufo 입니다.~^^;

지난 주말엔 고향의 가족들이 와서 나들이를 갔더랬습니다.

어디냐구요??  정말 (잠을 설치며?)올라가보고 싶었던  "롯데월드타워"!!;

모두들 우와!. 우와! 연발하며 기분좋게 다녀왔어요. 날씨가 흐려서 멀리볼순 없었지만 나름 잼있는 경험 이었어요. ㅎㅎ

우선 외관 및 내부가 으리으리 하더군요. 화려한 LED 천장이 너무 고급스러웠습니다.

많은 사진 공유하고 싶지만,  적당히 올릴께요. ㅠ(기회 되면 직접 방문해 보세요.)

저희 가족은 전망대(Sky Seoul )에 올라 가 보기로 하고 발걸음을 옮겼어요. 

아무래도 세계3번째 마천루인데 전망대는 가봐야겠죠? (123층 555미터 뜨악!)

훔훔. 좋군요. 들어가는 입구가 정말 화려합니다.

드뎌 엘리베이터!!!

여기 엘리베이터는 전망대 직통입니다. 117층에 내리죠. 

ㅎㅎ 속도 보셨나요? 1분남짓 걸렸던거 같습니다. 시속 몇킬로나 될까요?? 60킬로? 80킬로? 여튼 어머어마 하게 빠릅니다.

아마 너무 빨라서 현기증을 일으킬수 있을까봐 밖을 못보게 한거 같습니다. 온 사방이 브라운관으로 채워져 있죠.

화려한 영상에 정신이 팔릴때쯤 내리게 되니깐, 밖은??? 이렇게 생각할 여유가 없습니다.

전망대(Sky Seoul) 는 117 에 내려서 123층까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이동하게 되어있습니다.

각 층마다 다양하게 전망할수 있도록 시설물이 설치되어있죠.

뭐 대충 이렇다 하네요.

그리고!!!

보이시나요? 롯데 호텔과 월드 어드벤처!! 구름이 많이 낀 날임에 불구하고 이쁘게 모습을 드러냈네요.

옆 도로로 지나다니는  차들은 저희 튼튼이(아들) 좋아하는 장난감 차 같구요. ㅋㅋ

월드 매직아일랜드는 정말 캐슬 피규어 같아요. 레고 같기도 하구요.  정말 신기방기 했습니다. ㅎㅎ

잔잔히 흐르는 석촌호수가 도심의 한중간에서 그 자태를 맘껏 뽐내고 있군요. (더이상 지하수 유출은 없겠죠? ^^;; )

120 층 즈음해서 위를 보고 찍은 마천루의 꼭대기 (바지에  지릴뻔했습니다. ㅎㄷㄷ.)

단지 높은 빌딩 올라간것일 뿐인데 꽤 재미있어서 기억에 남는 하루가 될거 같습니다.

부모님도 63빌딩 이후 최고다! 하시며 좋아하셨구요. ㅋㅋ 

시간 되면 한번쯤 가볼만 한 곳인거 같아요. 아 전망대 이용료는 성인기준 27000 원 입니다. 좀 비싸더라구요. 참고하시구요.

우리 튼튼이에요.

123층에서도 여전히 자동차를 가지고 놀고 있죠. 몇층 따윈 안중에도 없다는. -____-;;;

기념으로 몇가지 기념품을 샀네요. ㅎㅎ 냉장고에 붙혀 놓을려구요.

날이 많이 습해서 불쾌지수가 꽤 높네요. 이럴때 일수록 든든한걸로 먹고 힘내세요. ~~


Sort:  

롯데월드타워 한번도 안가봤는데 한번 가봐야 겠네요. ㅎㅎ

넉근잇 님도 시간될때 가보세요. 나름 볼거리가 있네요 ㅋㅋ

롯데월드타워 너무 높아서 어지러울거 같아요. ^^; 좋은 경험 하셨네요.

Congratulations @kimpoufo!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_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kimpouf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723.46
ETH 3353.6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