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계에서 일하는 청년의 스팀잇 가입인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처음 인사드리는 김민석이라고 합니다.

암호화폐, 블록체인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공부하던 중 스팀잇이라는 플랫폼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메모 습관의 힘'의 저자이신 신정철 님께서 운영하시는 독서모임을 통해 스팀잇을 좀 더 자세히 알게되었고, 이렇게 처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스팀잇은 블록체인 플랫폼에서 컨텐츠 생산과 보상을 가장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들었습니다. 기술을 한 발짝 떨어져 바라보기 보다, 발을 담궈보기 위해 들어왔습니다. 많이 배우고 경험하고 싶어요.

저는 광고대행사의 디지털 필드에서 디지털 캠페인을 기획 및 실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IT 제품 브랜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상에서 제품 관련 긍정 버즈를 일으키고, 좋은쪽으로 이슈라이징 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저는 문화콘텐츠와 경영을 전공했습니다. 둘을 결합하니 광고여서 업계로 뛰어들었습니다. 그리고 기술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기술에 대한 정보나 스타트업, IT기기 등을 보는 게 취미 중 하나 입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PDA, 스마트폰 등 지금은 웨어러블 기기까지 새로운 제품들을 써보는 걸 좋아하고, 기술에 대해 관심이 많았습니다. 요새는 아마존, 구글, 페이스북, 우버, 넷플릭스 등의 IT기업들 및 스타트업 등에 대한 관심이 많아요. 저는 우리 삶 가까이에 기술을 적절히 적용하는 것에 관심이 있어, 공대 속에 있는 융합대학원인 '문화기술대학원'이란 곳에서 2년동안 공부했어요. 그 결과… 광고회사의 디지털 부문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기술을 좋아하지만 좋아하기만 했나봐요.... 기술을 배우지 못하고.. 기획을 하고 있습니다ㅋ

마지막으로 저는 요가를 합니다. 6개월차 요가하는 남자예요. 다리찢기를 하고 싶어서 시작한 요가였는데 요새는 요가의 참 기쁨을 알게되어 막 여기저기 전도하고 다녀요. 몸도 건강해지고, 마음의 여유도 생기고, 부상 예방도 되고, 여러 일들에 활력까지 불어넣어주는 요가입니다. 이렇게 이야기했지만 저는 뭘 먹기만 해도 살이 찌는 다이어터라... 연말 동안 약속이 많아서 살이 좀 붙고 있네요. 하지만 몸짱 할아버지로 사는 게 꿈입니다. 요가 자세 시르아사나(머리서기) 사진 한 번 올려보아요.

new yoga1.jpg

제 자신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를 해봤습니다. 스팀잇에는 '디지털 광고 업계, 그리고 기술'에 대한 이야기를 적어보고 싶습니다. 가끔은 뜬금없지만 제가 좋아하는 '삼행시'를 적어보고 싶기도 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ㅎㅎㅎ

환영합니다~ 성장판 카톡방에서 보고 왔어요 ^^ 저는 아직 요가는 못하고 있지만 한 동안 다리찢기에 도전 했었는데 ㅎㅎ 생각만큼 잘 안되네요. 좋은 내용 많이 나눠 주세요~

잘 오셨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반갑습니다. 정성스런 자기소개글을 보아하니 정착을 바로 잘하실 것 같은데요!! 저번에 무한도전에 이효리 나왔을 때요, 요가자세 따라하다가 .... 급체해서 난리쳤던 웃픈 경험이 생각나네요 ㅎㅎ 앞으로 함께 성장해요~ 화이팅!

스팀잇 글쓰기 도전 응원할게요. 함께 열심히 써보아요. ^^

요가 참 멋지네여

환영합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반갑습니다 뉴비 팔로우하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3721.78
ETH 3503.0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