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01 / [2인 개발] 언더 밸리(Under Valley) 출시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키모티입니다.
Hello. This is Kimoti.

최근에 개발에 집중하다보니 스팀잇을 신경쓰지 못했네요. ㅎㅎ
I recently focused on development and I didn't care about Steemit. Haha

홍보차로 게시물을 써봅니다. 5달동안 만든 게임입니다.
It's a game that's been made for five months.

스크린샷을 통해 설명하겠습니다.
I will explain through screen shots.

0.png

1.png

게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라메드 타운입니다!
This is where you spend a lot of time in the game!

2.png

라메드 타운에는 광산이 있으며, 광물을 캐면 돈이 나옵니다!
There is a mine here, and it pays for mining!

3.png

포만감이 줄어들면, 곡괭이의 속도가 줄어들게 됩니다. 따라서 수시로 음식을 먹어줘야 합니다.
With less filling, the tempo of the pickaxe decreases. Therefore, you should eat your food regularly.

4.png

이 곳은 용암 마을입니다. 용암 나무를 키울 수 있습니다!
This is a Fyromia Town. You can grow a lava tree!

5.png

이 곳은 퇴적암을 캘 수 있는 나크타 타운입니다.
This is Nakta Town where you can dig up sedimentary rocks.

6.png

퇴적암에서는 화석이 나오며 박물관에서 감정하여 진열할 수 있습니다!
When you dig fossils, you can feel and display them in museums!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imoti.undervalley

위 링크를 통해 스토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You can go to the store via the link above. Thank you for reading.

Sort:  

거대한 화석이네요. 크고.... 아름다워요.......
보트업했습니다

얻기 힘든 화석입니다. 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한국인들의 개발 글은 #kr-dev 태그를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멋진 게임이네요...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아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라메드 타운 이름이 정말 멋지네요!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해서 해봐야겠슴다 아이폰은 아직이죠?

아이폰은 아직 출시할지 고민 중입니다. ㅠㅠ

보팅은 작지만, 마음만은 크게 응원드리고 갑니다. 팔로우도요 ^^

보팅 댓글 팔로우 모두 감사합니다!

It looks great. Keep up the good work.

출시 축하드립니다! 개발일지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아무리 간단한 게임도 만드는게 정말 어려운데
개발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

ㅎㅎ 감사합니다!

완성 하셨나보네요. 축하드립니다. 헤헤

감사합니다! 도코님도 홧팅!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 플레이후기 짧게나마 올려보겠습니다!
그런데 카페 이벤트코드는 아직 활성화가
안된것 같아요ㅎㅎㅎ 확인부탁드려요!

확인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