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bby활성화를 지지하며 저의 취미를 올려봅니다 ㅎㅎ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김노가리입니다.
오늘은 저의 취미에 대해 글을쓰려합니다.
저는 동물에 대한 글이나 영상을 보는걸 좋아해요 ㅋㅋ
내셔널지오그래픽이나 디스커버리 채널을 시간날때마다 틀어놓고 멍떄리고 보네요..
2017-07-23 02-27-39.jpg
2017-07-23 02-27-53.jpg

딱히 싫어하는 동물은 없는거같아요 파충류 포유류 어류 등등 다 좋아합니다
요즘 정글의법칙에 코모도왕도마뱀 나오던데 가족들이랑 보면서 제가 다 설명해줘요 ㅋㅋ
쟈들은 위험한애들이다 물리면 독떄매 죽는다 침에 독이섞여있다 등등

가끔 동물원같은곳가게되면 엄청신나서 코스다짜고 설명도 다해줍니다
어릴떄부터 좋아하고 많이 공부하다보니 동물원에있는동물들은 보자마자 그냥 딱 이름이 떠오르더라구요

어릴때부터 고슴도치,고양이,강아지,뱀,타란튤라,팩맨등등 여러가지를 키워봐서 그런지 친구들이 동물키우게되면 물어보기도하구요

전 나중에 기회가 되면 마당있는집사서 자유롭게 동물들 풀어놓고 친구처럼 인생의동반자로 같이 살고싶네요

최근에 흥미롭게 봣던 방송은 수의사가 동물진료하는 방송인데 미니피그가 수분중독으로 실려온걸 살리는 과정이엿는데
미니피그가 물을마실떄 계속 물그릇을 엎어서 주인이 물을 한컵씩만줫나봐요
그래서 계속 탈수상태가 지속되있는상태가 되엇고 돼지가 목말라하니까 한양동이를 줫는데 그걸 다마시고 쓰러진상태엿답니다. 과수분상태가 되어서 물이 갈떄가없고 결국 뇌로가서 쓰러진거라네요
수분중독은 포유류들은 다 조심해야한다고하더라구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친구들을 소개해보겟습니다

먼저 타란튤라입니다. 혹시나 거부감느끼시는분은 스크롤확내려서 다음동물보시길..
2017-07-23 02-38-34.jpg
타란튤라-구티오너멘탈 이라는 친구인데 정말 이쁘지않나요? 알록달록한게..
그냥 징그럽다고 하시는분들도 많은데 전 어릴떄부터 봐와서 그런지 그냥 귀엽기만하네요 ㅠ...
친구들중에서도 징그럽다고하는애들이 10명중7명정도..ㅋㅋㅋ

2017-07-23 02-39-39.jpg
두번쨰는 메인쿤입니다!
고양이들중에 큰고양이로 유명해요 성격도 유순한걸로 알고있고
물론 사바나캣같은 로얄캣처럼 산책도가능한건아니지만 정말 나중에 여유가될떄 같이 지내고싶습니다.

2017-07-23 02-44-58.jpg
혹시나 사바나캣이 뭐지? 하시는분들을 위해 사진올려봣습니다.

사바나캣은 서벌과 집고양이의 교잡종이예요
그래서 야생성이 살아있고 4kg~11kg까지 자란다고해요 최대 18kg까지도 자랄수있다고하구요
일반 고양이들과 달리 물에대한 거부감이 없고 주인에게 친밀감이 높고 충성스러운편이예요
훈련을 하면 일반강아지들처럼 같이 산책도 나갈수있구요

간혹 서벌과 사바나캣을 혼동하는 경우가 있지만, 서벌의 귀가 사바나캣보다 크고,
서벌의 반점이 사바나캣보다 더 진하고 선명하기 때문에, 잘 살펴본다면 쉽게 구분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사바나캣은 세대가 내려갈수록 크기가 작아지며 서벌의 특징과 특성도 갈수록 옅어지는데

1세대는 서벌과 마찬가지로 작은 머리, 큰 귀, 긴 다리로 덩치도 서벌과 비슷하고, 서벌의 특징 중 하나인 귀 뒤의 무늬까지 있지만,
5세대 이하는 일반 집고야잉와 비슷한 정도까지 작아집니다.
서벌 특유의 무늬를 제외하면 형태도 집고양이와 크게 차이가 없으며 특히 서벌의 혈통이로 인한 야생성은 점점 사라지는 편입니다.
분양가는 세대가 높을수록 차한대값... 굉장하죠?

가끔 재밌는동물이야기도 올려볼께요 ㅎㅎ

Sort:  

와 메이쿤.. ? 엄청 크네요 고양이가 ㅋㅋㅋ 놀랬습니다 ..

굉장하죠 ㅋㅋ... 전 큰동물이좋아서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44.49
ETH 2977.21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