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한국에서 즐기는 중국요리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김노가리입니다 ㅎ
오늘은 저번에 먹엇던 중국꼬치요리를 포스팅하려고합니다 ㅎㅎ
저희집주변에는 상당히 많은 외국분들이 거주하고 계세요
그래서 집주변을 걷다보면 쉽게 외국음식전문점을 찾을수있어요

저는 그중에서도 중국음식점을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음식은 바로 중국식 꼬치입니다

많은분들이 중국양꼬치는 아시지만 다른꼬치들은 모르시더라구요
KakaoTalk_20170627_173609323.jpg
에고 화질이... 양해부탁드립니다.. ㅠ
왼쪽부터 순서대로 소힘줄꼬치 , 소혈관 , 닭심장 ,오돌뼈(하얀색 신기하신가요? 전 처음에 너무신기햇네요 ㅋㅋ 양념발라서 주는줄알았더니 ....), 소꼬치 입니다

개인적으로 소힘줄은 생각보다 식감이 너무 좋아요 ㅎㅎ 말랑말랑하면서 쫀득한게
소혈관은 부드러우면서 쫀득해요 음 식감이 곰국먹을떄 말랑말랑한 살있죠? 그게 고기에 섞인느낌이예요 전이게 베스트!
닭심장은 궁금해서시켯는데 그냥 여기 음식점에서 양념을 맛있게해서 그런지 맛있엇네요 ㅋㅋ
오돌뼈는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엇는데 오독오독씹히는식감에 짭조름햇네요
소꼬치는 담백하니 맥주가 땡기더라는..!

KakaoTalk_20170627_173609871.jpg
야채는 두둥... 부추입니다! 중국식 부추구이예요 짭잘하게 양념해서 숫불로 굽고 주신답니다
사진상이라 잘모르실탠데 음 밖에서 사먹는 김치전크기? 라고생각하시면될거같아요 ㅋㅋ 가격은 무려...2천원! 크~싸다

저는 항상 부추구이같이시켜서 꼬치구이를 곁들여서 먹으면 더맛있더라구요 ㅎㅎ
KakaoTalk_20170627_173608699.jpg
이게 소혈관이랍니다 ㅎㅎ 앞에 사진에서 잘안보이는거같아 다시보여드려요 나중에 기회되시면 함드셔보시면좋을거같아요 (정말맛있어요 ㅠㅠ)
KakaoTalk_20170627_173607597.jpg
이건 건두부꼬치예요 중국에서 건두부에 야채넣고 고기넣고 싸먹는요리도있고 이런식으로 돌돌말아서 양념한후 구운것도있네요 양념은 살짝매콤하니 한국인입맛에 딱이엿고 식감도 정말 좋았답니다 안에 파를 넣고 돌돌말아서 파향도 같이 즐길수있어요 ㅎㅎ 파 구워서 먹으면 맛있는거 아시죠?

이식당은 저희동네 학교앞에 있는 식당인데 굉장히 작아요 테이블이 5개밖에없다는...
손님들도 대부분 외국분들이시고 식당사장님도 중국분이세요 ㅋㅋ..그래서 가끔 답답할떄 가면 해외여행온것같은 기분이 너무 좋네요 스팀잇 여러분들도 다들 자기만의 힐링 식당있으시죠? 포스팅해주시면 놀러갈게요 ㅎㅎ

첫 포스팅(소개글은제외...)이라 그런지 조금 어색하네요 ㅋㅋ 다음에 더 좋은포스팅으로 찾아뵐께요 스팀잇여러분

Sort:  

식욕을 돋구는게 함 먹어봐야겠네요 ㅎ

생각보다 맛있으실거예요 ㅎㅎ 추천합니다

오 뭔가 입맛에 안맞을 것같기도 한데 특이해서 막어보고 싶긴 하네요 ㅎㅎ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그리고 죄송하지만 투표 홍보 한번만 하겠습니다 ㅠ.ㅠ 이번에 lighthil님께서 스파임대를 받을 분을 모집하고 계신데요, 제가 육아/뷰티/패션/요리/일상/꿀팁 등을 주제로 하는 콘텐츠에 보팅하고 싶어서 지원했거든요. 이런 소재의 포스팅이 상대적으로 보팅을 못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제 댓글에 1%로 보팅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lighthil/7-sp-50m-vest-2

Congratulations @kimnogar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367.33
ETH 3172.0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