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암생갈비집을 다녀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어제는 부암갈비집이라는 맛집을 다녀왔는데요.

주요 맛집 소개 tv프로에 다나온집입니다. 수요미식회, 삼대천왕, 맛있는녀석들 등등 ㅋㅋ

암튼 부푼기대를 안고 인천 간석오거리로 향했습니다.

가게에 도착하니 줄서있는사람들이 보였는데 사람들이 얼마없어서 10분정도면 들어가겠네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번호표를 받았는데 알림판에는 40번로나오는데 저희가 받은 번호표는 90번대더라구요 ㅋㅋ

2시간정도 대기를 해야했습니다 ㅠㅠ 대기소가 따로 있더라구요 옆에있는 편의점2층에 대기실이있더군요.

거기서 2시간을 기다렸습니다.드디어 갈비집에 들어가서 메뉴판을 봤는데 고기는 생갈비 하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생갈비와 함께 젖갈볶음밥도있구요 고기는 직접구워 주시는데 테이블마다 한명씩 구워주시는분이 계시더라구요.

그분이 말씀하시길 그날들어온 고기는 그날 전부 팔린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KakaoTalk_Photo_2018-01-08-12-54-45.jpeg

이건대요 고기를 한점 입에 넣었는데 정말 입에서 녹더라구요 ㅋㅋ

쌈이나 양념들이 있는데 저는 그냥먹는게 가장맛있더라구요

고기가 워낙맛있으니까 고기만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를 다먹을 때쯤 젖갈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이것도한 별미입니다.

KakaoTalk_Photo_2018-01-08-12-54-55.jpeg

고기랑 볶음밥 둘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기회가 되신다면 꼭들러서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Can you follow me ?

안녕하세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2시간 대기라니..엄청 핫한곳인가보네요!
좋아요& 팔로우 누르고 갑니다!^^

네 엄청 핫하더라구요 맛도 있구요 ㅋㅋ

와 진짜 맛있어보입니다 !!!
역시 티비탄집은 남다르네요!

보통티비탄집도 맛없는곳도 많았는데 여긴 정말맛있더라구요

Dear brother I have benefited from your unlimited which does not end in.
Really you are very useful man
As a Liberal, like the sky, huge mountains, like the sea of the infinite mind.
Want to improve your world sortormot unlimited, and pray to the Lord you're so long.

저도 여기 엄청 가보고 싶었는데 ^^.
사진을 보니 더 가고 싶어지네요 ...

꼭가보세요 정말맛있어요

여기 아주 맛있죠 ㅎㅎ저도 줄서서 먹은 기억이 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