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광주에서 유명한 쭉심 처음 먹어봤네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저는 어제 오랜만에 빨리 퇴근을 하고 즐거운 저녁을 보냈습니다.
저녁으로 쭉심이라는 곳을 다녀왔는데요.
저는 처음 가보았는데 제 친구들은 모두 쭉심을 알고 있더라구요.

KakaoTalk_Moim_5aelbB2hfgffva8RoBOLHA6bGP75f4.jpg
쭈꾸미와 삼겹살이 나오기 전 계란찜과 누룽지가 나오는데
계란찜 맛이 좋아요.
두번이나 먹어버렸죠 ㅎㅎ
KakaoTalk_Moim_5aelbB2hfgffva8RoBOLHA6bGP28me.jpg
처음에는 이렇게 나오면 이제 직원이 와서 볶아줍니다!
쭈꾸미.gif
이렇게 열심히 볶은 후에 직원이 1분뒤에 먹어도 된다고 말을 해줍니다.
그러면 이제 열심히 먹으면 되죠 ㅎㅎ
매운맛 조절을 할 수 있는데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그런지 가장 안 맵게 해도 조금은 매웠습니다.
근데 그걸 계란찜으로 매운맛을 잡으면 최고죠!
KakaoTalk_Moim_5aelbB2hfgffva8RoBOLHA6bGP8Jxw.jpg
이거 다 먹고 볶음밥을 꼭 먹어야 한다는데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
아쉽게 볶음밥은 먹지 못하고 왔어요 ㅠㅠ
아쉽 ㅠㅠㅠ
위치는 저는 전대 후문에서 먹었습니다.
위치 : 광주 북구 호동로15번길 6 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 북구 호동로15번길 6 입니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광주 사시는군요~~ 몇 번 가봤었는데... 기아 팬이라 한 번 원정가야겠습니다... 가즈앗!!! ㅋ

ㅎㅎㅎ가즈앗!! 맛있더라구요 ㅎㅎ

가즈앗!!!

와우 ! 역시 ... 광주 먹스팀은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군요... ㅎ

ㅎㅎ감사합니다! 제가 잘찍었죠 하핳ㅎ

계란찜 정말 좋아하는데 계란찜과 누룽지라... 저게 젤 맛나보이네요 ㅋㅋ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쭉삼가시면 너무 좋아하시겠는데요! 비쥬얼도 좋아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605.87
ETH 2518.8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