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치맘]해봄이네 송도vr체험하고왔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도치맘이에요^^

조카가 놀러와서 뭘할까 고민했어요
해봄이가 아직 11개월이라 같이 할만한 걸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간곳이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요
역시 가자마자 유모차부터 대여했어요

해봄이는 어둡고 반짝거리고 조금시끄러워서
그런지 표정은 좋지않았어요ㅜㅜ
그래도 잘기다려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해봄이는 번갈아가며 보고 다해보려구
패밀리정액권을 끊었어요 가격은 생각보다 비쌌어요

저희 신랑이에요 레이싱을 즐기고있네요

조카와 신랑이 롤러코스터를 타고있는 모습이에요
월요일인데도 생각보다 사람이많고 줄을 많이 서야했어요
저도 몇개 타긴했지만 생각보다 비싸고 별로더라구요
신랑이 플스를 좋아해 집에 기계가있어 괜찮음
vr해보고 사려했는데 안사기로했답니다ㅎㅎ
사람마다 차이가있나봐요 신랑과 저 조카 모두 만족하지
못했지만 무척 재밌게 놀다가는분들도 많았어요~
그래도 비오는날 실내에서 한번쯤은 해볼만한거같아요
시간되심 송도한번 놀러가보세요^^

Sort:  

어머 도치맘하셔도 되겠네요.
아기가 넘 귀여워요
좋은 블로그감사해요.
팔로우 업보팅하고 갑니다
저블로그도 한번 와주실거죠 ?? ^^

댓글감사해요^^~
팔로 업보팅 답방갔어요
좋은하루되세요

처음엔 좋은데 얼마 안있어 구석에 박혀버림;
아직은 기술이 좀더 발달해야될듯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657.99
ETH 3153.39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