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치맘]해봄이 돌촬영했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도치맘이에요^^~
해봄이가 태어난지 돌이 다가오고 있어요
다음달인 9월말에 해봄이 돌이에요
저는 사진으로 남기는걸 좋아해서 성장앨범을 계약했어요
image
해봄이는 남자아이에요ㅎㅎㅎ
스튜디오에서 여장할 생각이있냐는 말씀에 신랑과
저는 추억이니 한컨셉정도는 찍자했어요
생각보다 잘어울려서 웃기기도하고 귀엽더라구요
![image](
이번엔 여자가 아닌 너구리로 변신!
낮잠을 두시간이나 푹자고 갔지만 너무 잔탓인지
컨디션이 많이 좋지는 않았어요ㅜㅜ
image
모자가 이제 불편한지 벗으려고 하더라구요
니트소재라 더웠던거 같아요
image
그래서 의상은 그대로두고 모자만 바꿔주었어요
또 다른 느낌인거 같더라구요ㅎㅎ
저희 시어머님은 이사진보고 할아버지같다고하셨어요ㅋㅋ
image
마지막으로 누드컨셉이에요~
옷벗기전에도 촬영을 했어요 아직 누드샷이 하나도없어
이것도 기념이다싶어 찍었어요
육아는 힘들지만 사랑스러운 아기모습을보고 힘을내곤하죠
아기좋아하시는분들이시라면 해봄이의 성장모습
많이 보러와주세요^^~ 해봄이가 낮잠자는사이에
썼는데 깨어났어요 또 시간나면 귀여운모습 공유하러올게요~

Sort:  

이름도 조금은 여자이름이네요. 그래도 예쁜 이름이네요~^^ 엄마들 아기 성장 앨범 찍을 때가 제일 힘들죠ㅜㅠ
그래도 예쁜 표정짓고 사진 잘 나오면 기분 좋더라구요~^^
그리고 뉴비kr-newbie 스펠링을 고치시면 좋으실 것 같고, family tag 대신 jiwon 태그를 쓰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원 태그 들어가서 신청하시면 보상 적은 뉴비들 보팅해 주시는 분들 많이 있어요. 제가 알기론 @dyuryul님 해주시는것 같은데 확인해 보세요.

아직 초보라 뭐가뭔지 몰랐는데 이렇게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꺄아! 너구리 완전 귀여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너무 결혼하고 싶어지는 글이네요^^

해봄이 너무 이쁜이름이네요 중학교때 친구이름이 새봄이였는데 혹시 딸낳으시면.. ㅎㅎ
업보팅하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540.15
ETH 3522.9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