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치맘]해봄이 문화센터 다녀왔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10개월 해봄맘이에요~
오늘은 해봄이가 문화센터가서 달팽이수업들었어요
image
달팽이장난감으로 먼저 달팽이랑 친해졌는대요
움직이는 모습이 저는 조금 징그러웠는데
해봄이는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무서워서 우는 애기도 있었어요
image
저는 선생님이 진짜 달팽이를 주실 줄은 몰랐어요
장난감도 징그러워하는 저는 달팽이를보고 기겁했죠ㅋㅋ
해봄이는 덥석덥석 잡으려고 하더라구요
image
달팽이를 보고 맘마라며 옹알이하면서 잡으려고해서
선생님과 다른 엄마들이 너무 놀랬었어요
image
맘마가 아니라고 말해주며 못잡게하느라 혼났어요
다른애들은 크게 관심없었는데 해봄이만
너무 큰 관심을 가지더라구요ㅎㅎ
100일때 아쿠아리움가서 좋아하는모습보고
해봄이는 움직이는 걸 좋아하는구나했어요
전 동물을 좋아하진 않지만 제가 안좋아한다고
해봄이까지 접해보지못하게 하는건아닌가 싶더라구요
이제부터라도 더 많이 보여주려고 노력하려구요
image
앉아있는모습이 꼭 여자애기처럼 새침하지만
저는 이런모습도 너무 예쁜 도치맘인가봐요
image
모자가 불편한지 긁적이며 웃는모습이에요
전 항상 밤에 찍었던 사진을 쭉 다시보는데요
보고 혼자 심쿵했답니다ㅎㅎ
image
악기놀이하는것도 좋아하는 해봄이에요
아직 구강기라 무엇이든 빠는걸 좋아하지만
그래도 점점 전보다 조금 덜하고 크다는걸 느껴요
앞으로도 해봄이의 귀여운모습 공유하러 올게요~

Sort:  

아가가 귀여워요! 저도 100일 된 아들 2살 된 딸애기 있는데.... 빨리 보고싶네요...:)

Congratulations @kimminj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185.13
ETH 3290.40
USDT 1.00
SBD 2.44